내 안에 예수님이 사시게 하라
김승욱 지음 / 두란노 / 2009년 4월
평점 :
절판


좋은 책을 접함으로서 저의 영적, 육적으로 크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읽은 책은 "내 안에 예수님이 사시게 하라" 라는 책인데요

책 내용도 물론 베리베리 굿이지만 표지부터 이쁘고 세련된게 정말 완소책이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책 스타일은 간단간단하면서 너무 이론적인 내용이 아닌 책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 책은 딱 제 스타일 이네요^^ 딱딱한 이론적인 책이 아닌 부드러운 느낌의 책이지요..

"내 안에 예수님이 사시게 하라" 라는 책은 성경의 '갈라디아서'를 기초로 하여

내용이 전개 되는데요. 각 대주제에 갈라디아서 1장부터 말씀을 책에 기록되어져 있어서

책 읽는 동안 갈라디아서 말씀을 눈여겨 보게 되었어요...ㅎㅎ

 

김승욱 목사님의 간증을 포함해 갈라디아서의 내용과

속 깊은 말씀의 뜻까지 이해할수 있었어요..

갈라디아서는 사도 바울이 갈라디아 지역의 교회에게 보내는

편지형식의 말씀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복음의 전도자인 바울을 본받아 여러 사람들에게

주님의 귀한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으며 갈라디아서의 내용들을 쉽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본문의 갈라디아서 내용과 연결되고 연관되는 다른 말씀서들도 기록하여

이해하기 쉽게 도울뿐 아니라 귀퉁이 작은 네모 박스를 총해 핵심 메세지도 알려주었어요..

갈라디아서 5장 22~23절에 보면 성령의 아홉가지 열매가 있는데요

저는 성령의 아홉가지 열매에 대해 알고 들어는 봤으나 정확한 뜻을 모르고 있었는데

책에 각 열매들의 뜻을 잘 알려주고 있습니다.

 

'말씀으로 새롭게', '믿음으로 새롭게' 라는 각 장의 끝부분에 있는 말씀을 통해

각 장의 내용들을 간략하게  정리해두어서 너무 좋았어요...

로마서 12장 2절의 말씀처럼 세상을 본받지 않고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는 자가 되길 소망합니다.

 

이런 책들만 나와 준다면 책 읽기 너무 행복할것 같아요...ㅎㅎ

이쁘고 내용 좋은 책 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