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 벼랑 끝에서 산 소망을 찾은 산소망선교회 이야기
김재홍 지음 / 두란노 / 2008년 11월
평점 :
절판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라는 책의 제목 자체부터가 너무 좋았던 도서에요

처음에 서평단 모집할때 왠지 이 책이 끌리는 이유가 뭐였을까요?

소제목으로 표지에 쓰여진 '벼랑 끝에서 새 길을 찾은 산소망선교회 이야기'

이 문구를 봤을때 벼랑 끝에 선다는건 아마 죽을 위기에 처했다는 이야긴데

왠지 내용이 궁금해지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정말 이 책을 쓰신 목사님께서 실명을 하시고

선교회를 창립하여 이끌어 가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고난, 비전, 사역, 회복, 천국소망, 절대의지, 말씀, 사랑

이 여덟가지의 제목들로 펼쳐지는 감동적인 스토리는 제가 글로 표현을 할수가 없어요..

직접 읽어본 분들 많이 아는 감동적인 스토리...

중간중간에 그려져 있는 이쁜 그림들과 빨간색의 글씨들이 눈을 즐겁게 하구요

목사님께서 써 내려가신 글의 스타일이 제가 좋아하는 책의 스타일이에요..

 

점자모양의 그림들이 중간중간 있고 페이지표시되는 부분에도 있는데

직접 손으로 느낄수 없는 그림의 점자지만 시각 장애우들의 마음을 이해할수 있었지요..

목사님께서 산소망선교회를 이끌어 가시며 겪었던 고난들

또 꿈꾸던 비전, 주님을 위해 일하겠다는 성교회 사역...

회복을 원하며, 천국을 소망하는 그런 간절한 마음...

 

저도 목사님과 상황이 비슷한것 같아요..

저도 힘든 시간과 일들이 그동안 많았었는데

그때마다 불평했던 제 자신을 내려놓게 되는 책이네요

정말 목사님께서 한줄한줄써 내려가신 책 내용들이 저를 변화하게 하는 소중한 책..

제가 겪었던 모든 일들은 이 책에 내용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다시금 주님의 사랑과 동행을 느낄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좋은 책 많이 읽고 마음의 기쁨과 평안을 얻으세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