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는 허수아비 저학년을 위한 마음상자 3
마크 킴볼 몰튼 지음, 캐런 힐러드 굿 그림, 김경숙 옮김 / 예꿈 / 2008년 10월
평점 :
품절


  이벤트 당첨으로 얻은 책인데 정말 내용도 좋고 대 만족입니다

아이에 않맞는 저학년 책이긴해도 아이들에게 선물로 주기 딱이에요

제가 냉큼 읽고 교회 반 아이에게 선물로 줬는데 좋아하더라구요..

책이 정말 서정적이고 감동적인것 같아요^^

제가 냉큼 읽고 저희반 똑똑한 어린이에게 선물로 주었답니다.

그 어린이도 잘 읽고 앞으로 책을 많이 접하길 바라면서요..

저또한 이 책을 읽으며 많은 반성을 했답니다...

허수아비 피트와 책으로의 모험을 떠나는 느낌이었어요..

피트가 여러가지 책들을 소개해 주며 접하도록 권유하고..

그러면서 아이들은 책을 가까이 할수 있는....

허수아비가 그냥 벌판에 새만 쫓는 그런 역할만 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책을 많이 읽는 지식인 일줄은 꿈에도 몰랐지요...

정말 감동에 감동을 거듭합니다.

아이들 이해하기 쉬워라구 이쁜 그림까지 넣어주시며

색감도 좋고 정말 그림도 이쁘게 잘 그려진것 같아요^^

저에게도 많은 깨달음을 준 동화책이에요..

저는 그렇게 책을 많이 읽는 편은 아니지만

더욱 책을 가까이 하게 되는 그런 능력이 있는 책이에요..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니 만큼 모두 책을 많이 접하는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