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응원하라 - 잘되는 나 실천편 - 나는 오늘도 잘될 것이다!
조엘 오스틴 지음, 정성묵 옮김 / 두란노 / 200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조엘오스틴 목사님께서 쓰신 책을 두번째로 읽었습니다.

"긍정의 힘"과 지금 서평을 쓰고있는 "나를 응원하라"

조엘 오스틴 목사님은 책을 정말 잘 쓰시는것 같아요

제가 "긍정의 힘"을 읽고 많은 도전도 받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가려고 노력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저에게 도전거리를 안겨주는 책 "나를 응원하라"

첨엔 제목을 읽고 "나를 응원하라"라는 책제목이 왠지

조엘 오스틴 목사 자신을 응원해주라는 그런 의미인줄 알았는제

읽다보니깐 자기 자신을 응원하나는 거더라구요..ㅎㅎ

저도 가끔씩 힘들고 어려울때면 "나는 잘 될것이다"하고 주문을 외우곤 하는데

책표지 위에 이렇게 써있더라구요 "나는 오늘도 잘될 것이다"

이 한마디에 꿈과 희망과 소망이 담겨있는 것 같습니다.

 

단계별로 자기 자신을 응원하고 마인드를 개선할수 있는 그런 책이구요

한단계가 일주일 분량이에요.. 7일로 나눠서 읽을수 있죠..

7패턴대로 읅으려면 7개월은 걸리는 책이지만  급하게 쑥쑥쑥 읽었어요...

조엘 오스틴 목사님의 책답게 간단간단하게 책이 잘 정리되어있어서 좋았구요

읽기도 너무 편할 정도로 편집이 잘 되어있었답니다.

저에게 너무 필요한 내용들로만 구성되어 있었어요,,

특히 3단계 1Day 불평하는 습관을 버리자

제가 평상시에 불편을 많이 하는데 이부분을 읽으면서 회개했습니다.

정말 마음에 와닿았어요..ㅠㅠ

그리고 5단계 5Day 감사노트를 말들라

이 부분을 읽으면서 저도 감사노트 한권 장만했습니다.

요즘에 감사할 거리들이 너무 많아서...ㅎㅎ 하나하나 쓰다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해요><

 모두 조엘 오스틴 목사님의 "나를 응원하라"를 읽고 저와같이 회개와 도전을 얻길 바랍니다.

요즘 두란노 책 너무 좋은 책들만 출판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교회 형제 자매님과 나눠서 책 읽고 있어요~ㅎㅎ 복받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