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일주 가이드북 - 대한민국 전국여행 백과사전!, 2021-2022 최신 개정판
유철상 외 지음 / 상상출판 / 2021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전국일주 가이드북>, 유철상/김충식/신지영/신지혜 지음, 상상출판. 2021.


 

<전국일주 가이드북>은 전국을 주요 10개 고속도로를 따라 36개 구간으로 나눠 여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하고 있다. 남북을 연결하는 1번 경부고속도로, 15번 서해안고속도로, 25번 호남고속도로, 27번 순천완주선고속도로, 35번 중부고속도로, 45번 중부내륙고속도로, 55번 중앙고속도로, 동해안 7번 국도. 그리고 동서를 연결하는 50번 영동고속도로와 60번 서울양양(동서)고속도로까지 10개의 도로를 따라 주변의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다.




 

여행사진작가인 저자들이 직접 찍은 여행지 사진과 함께 추천 숙소, 추천 체험, 추천 맛집 정보들이 수록되어 있어 이 책 한 권이면 여행 중 검색하는 수고는 덜 수 있을 것 같다.


 

고속도로를 따라 여행하기전 부록과도 같은 정보들을 책의 앞쪽에 수록한 점도 눈에 띈다. ‘알수록 돈 버는 베스트 공짜여행지’, ‘휴게소 베스트 맛집’, ‘사계절 베스트 드라이브 코스’, 꽃놀이, 단풍놀이 강추 여행지’, ‘지역별 축제 정보등을 통해 테마가 있는 여행도 계획할 수 있을 것 같다.


 


<전국일주 가이드북>만 있다면 여행지에 대한 고민 없이 어디든 무작정 떠날 수 있을 것 같다.

 

* 해당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으며, 제 주관에 따라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