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보카 베이직 -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책, 잉글리시 리스타트 단어편 잉글리시 리스타트 (English Restart)
Claire Park 지음, Joseph Park 그림 / NEWRUN(뉴런)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REAL VOCA>, Claire Park 지음, NEWRUN, 2020

영어 공부를 시작하면 단어 먼저 외워야 할 것 같은데, 단어를 외우려고 하면 머리가 지끈거린다. 열 개를 넣어 대여섯은 고사하고 한두개라도 남아 있으면 좋으련만 알코올보다 빠르게 증발해버린다. 되려 알던 것도 잊어버리는 게 아닌가 싶다.

잉글리시 리스타트 리얼보카시리즈는 우리가 예상 외로 이미 꽤 많은 단어를 알고 있고, 영어를 못하는 것은 단어를 모르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한다. ‘살면서 한 번 쓸까 말까 한 영단어 백 개를 외우는 것보다, 매일 쓰는 단어 한 개를 더 잘 아는 게 진짜 영어 실력에 도움이 된다고 이야기한다. 지끈거리는 머리를 가라앉힌다.

<REAL VOCA Basic>은 필수 영단어 700개로 일상의 모든 표현을 담았고, <REAL VOCA Advanced>는 한층 더 유창하게 말할 수 있는 영단어 700개를 담았다. 베이직은 아침에 일어나 씻고, 출근하고, 퇴근 후에는 쇼핑하거나, 커피를 마시고, 집에 와서 텔레비전을 보고, 요리하고, 잠들까지의 일상 상황에서 사용하는 단어와 표현을 그림과 함께 담고 있어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어드벤스드는 집에서 나와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축구 경기 응원하고, 연인과의 기념일을 챙기는 등의 상황에서 필요한 단어와 표현이 담겨있다.

쓸모없는 단어가 아니라 내게 꼭 필요한 단어를 공부함으로써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이 책이 정답입니다.
(
어드밴스드, 2)

영어 울렁증과 외국인 회피증은 필수 단어와 표현을 반복하는 것으로 극복할 수 있다.

단어 많이 외웠다고 뿌듯해하는 공부는 그만!
2주면 됩니다. 이제는 진짜 영어 실력을 키우는 공부를 할 차례입니다.
(
표지 뒷면 책소개)

* 해당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으며, 제 주관에 따라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