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무 엑셀 + 파워포인트 + 워드 & 한글 - 모든 버전 사용 가능 500여 개 실무 템플릿 무료 제공, 개정판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시리즈
전미진.이화진.신면철 지음 / 한빛미디어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 전미진/이화진/신면철 지음, 한빛미디어, 2020



제한된 엑셀과 파워포인트 기능만으로 단순 무식하게반복하는 업무만 늘어나게 되면서 보다 효율적인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며 묵직한 엑셀과 파워포인트 책을 사서 읽고 예제를 따라하며 익혔던 시절이 있었다. 이후 버전이 올라갈수록 많은 기능들이 더해졌지만 여전히 이전 버전의 수준에 머무르며 또다시 업무 비효율에 빠져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종종 든다.


그래서 최신 버전을 다룬 책을 읽어야 하나 고민이 되는데, 각각을 다룬 책을 사서 읽기에는 내용이 너무 많아 주저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엑셀과 파워포인트, 워드의 핵심기능을 한 권으로 담은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을 만났다. 엑셀과 파워포인트는 물론 워드와 한글까지 한 권으로 담겨 있으니 그간의 고민을 말끔히 날려줬다.


프로그램별로 핵심기능만을 소개하고, ‘일 잘하는 직장인이 꼭 알아야 할 우선순위 핵심기능을 별도로 분류하여 핵심 기능만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다수의 대기업에서 강의한 저자들의 관록이 느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