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다이어리 북 - 인생이 명랑해지는 야옹이 라이프!
이용한 지음 / 상상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양이를 사랑하는 냥덕들이 좋아할만한 책. 고양이 작가로 알려진 이용한 작가님의 신간 똥꼬발랄 <고양이 다이어리 북>이 출시되었다. 이용한 작가님은 10년은 여행가로서 11년은 고양이 작가로 살았다.  제임스 올리버 크롬웰은 "인생에 대해 중요한 무엇가를 배우고 싶다면 고양이와 함께하라 ."라고 말한다. 고양이와 관련된 에세이 책과 동화책들을 연이어 출간하셨고, <안녕 고양이>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영화 <고양이 춤 > 제작과 시나리오에도 참여할 만큼 작가님은 고양이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초판 한정판 선물로  2019년 열두 달 아깽이 엽서 달력과 귀여운 초판 한정 냥 스티커도 제공한다.

 

책의 기본적인 구성은 다이어리 형식으로는 12달 먼슬리, 52주 위클리, 프리노트가 월별로 구성되어 있다. 길고양이와 친구가 되는 방법, 길고양이에게 밥 주는 법 을 비롯한 길고양이 보고서가 수록되어 있고, "모든 동물 중에 고양이만이 명상적 삶에 도달하였다." 와 같이 고양이와 관련된 속담과 명언도 책 모퉁이에 적혀져있다. 버킷리스트 그리고 고양이와 닮을 부분을 체크해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고양이는 우리와 매우 친숙한 동물이다. 생동감 넘치고, 사랑스러운 예쁜 고양이들 사진들이 포진되어 있어 한편의 고양이 그림책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2018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매년 연말이 되면 사람들은 내년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다이어리를 구비하곤 한다. 다가오는 2019년도의 다이어리는 고양이 작가가 11년 동안 찍고 모은 귀여운 고양이 사진이 담겨져 있는 고양이 다이어리 북으로 시작해보면 어떨까? 고양이들이 우리의 일상을 흐뭇하고도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