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도 붙여도 창의력 스티커 왕 (사진 스티커 600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14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6월
평점 :
절판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시리즈의 창의력편

 

앞과 뒤 표지 안쪽으로는 CQ가 무엇인지, 책 활용법과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시리즈 소개로 좀 더 유익하게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CQ (Creative Quotient)는 창조성 지수를 말하는 것으로, 민감성, 유창성, 독창성, 융통성, 정교성, 상상력

이렇게 6가지 창의적인 능력이 해당된다고 하네요.

 

책 활용법을 살펴보면 정답이 있는 스티커북이 아니므로, 아이가 다른 곳에 붙여도 나무라지 말고,

붙이고 싶은 이유를 물어보고 아이의 대답에 귀 기울이며 격려 해 주면 우리 아이들의 창의력이 쑥쑥 커진다네요.

 

싱글벙글 표정 만들기 / 꼬마 헤어 디자이너 / 기구 타고 하늘 여행 / 주렁주렁 과일나무 / 동글동글 애벌레 / 달콤한 수박 씨앗

예쁜 내 가방 / 새콤달콤 사탕 자판기 / 커다란 잠자리채 / 괴물은 내 친구 / 냉장고 꽉꽉 채우기 / 뽀송뽀송 빨래 말리기

넓고 넓은 숲 속 놀이터 / 깊고 깊은 바닷속 마을 / 맛있는 놀이동산 / 칙칙폭폭 카트 기차 / 부릉부릉 장난감 트럭 / 지글지글 프라이팬

꽁꽁 얼음 팥빙수 / 알록달록 사계절 / 즐거운 내 생일 / 깜찍이 요정의 선물 / 싱싱한 채소밭 / 멋쟁이 공작 아가씨 / 신기한 동물 아파트 

잃어버린 집게발 / 아기자기 예쁜 방 / 쓱쓱 싹싹 목욕탕 / 멋진 크리스마스트리 / 크리스마스 선물 / 빵빵 꽃자동차 / 대롱대롱 아기 모빌

날개 달린 자동차 / 신나는 생일 파티 / 반짝반짝 밤하늘의 별 / 펑펑 아이스크림 불꽃 / 최고 멋쟁이 / 하하 호호 내 얼굴

흔들흔들 양팔저울 / 힘이 센 자석 왕 / 숨바꼭질 놀이 / 비밀 보물함 / 얼기설기 거미집 / 알록달록 퀼트 이불

 

이렇게 44가지의 다양하고 기발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스티커~ 기존 스티커 수에서 200장을 더해 총 600장의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솔직히 스티커는 한번 붙이고 나면 다시 재사용도 거의 불가능하니 아까운 생각이 많이 드는데,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은 붙여도 붙여도 끝이 없는 스티커 수에 놀랐네요.

스티커에 번호가 메겨져 있어서 진짜 600장이 들어있는지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믿음도 가구요.

색깔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하네요.

 

아이와 함께 싱글벙글 표정 만들기를 붙여봤어요. 예전에는 사실 스티커북을 사주면 그냥 아이 마음대로 붙이게 내버려뒀었는데,

이번엔 스티커는 아이 마음대로 자유롭게 붙이되 아이의 생각을 들어보기도 하면서 붙이니까

엄마와 함께해서 더 좋다고 아이가 얘기해주네요.

그리고 스티커를 붙이는 걸로 끝나는게 아니라 생활 속에서 연계해서 놀이를 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싱글벙글 표정 만들기 스티커를 붙이고 난 뒤 집에 있는 채소로 다양한 얼굴을 꾸며보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