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도 붙여도 공주파티 스티커왕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16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 스티커라하면 너무 좋아하죠. 우리 아이 역시 그렇네요.

한번 떼서 붙이면 끝나는 스티커를 가끔 사달라고 조를 때면 왜 그렇게 좋아하는 걸까 이해가 안 가기도 하고,

스티커북 한권 끝내는데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아깝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기존 스티커 수 장수에 200장을 더해 총 600장의 스티커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네요.

살짝 아깝게만 생각하던 저도 스티커의 숫자를 눈으로 확인하고 나니 그런 마음이 조금 사라지더라구요.

 

앞표지, 뒷표지 안쪽면으로는 책의 활용법과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시리즈도 소개 되어 있네요.

스티커를 그냥 떼서 붙이는거 외에 별다른 활용이 있을까 싶지만 활용법을 읽어보면 좀 더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아름다운궁전 / 궁전 사람들 / 공주의 침실 / 공주의 옷장 / 보석함과 화장대 / 공주의 욕실 / 공주의 패션 / 숲 속 피크닉 / 시원한 바닷가

공주의 파티복 / 멋진 생일 파티 / 동화 속 공주 / 공주의 미용실 / 패션쇼 의상들 / 공주의 패션쇼 / 세계의 공주와 왕자 / 행복한 결혼식

 

이렇게 다양한 장소와 상황들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여자 아이라 공주를 너무 좋아하는데, 몇 날 몇 일을 붙잡고 있었는데도,

정말 붙여도 붙여도 끝이 없는 스티커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어요.

스티커에 친절하게 번호도 써 있어서 아이 스스로 스티커를 떼서 붙이고, 공주 이야기를 즐기면서 행복해 하네요.

그리고 자리가 정해져 있는 스티커 뿐만 아니라 금박 스티커와 자유롭게 붙이는 스티커도 있어서 아이만의 생각대로 꾸며볼 수도 있어요.

앞의 책 활용법에서 알려준 대로 스티커를 다 붙이고 난 후에 공주, 왕자 역할 놀이를 해 볼 수도 있어서

자연스럽게 역할에 대한 이해도 되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