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딸 영문법 1 - 기초를 위한 필수 개념 이해 고딸 영문법
임한결 지음 / 그라퍼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별셋엄마에요.

초등1학년 , 초등3학년 아이와 집에서 영어공부를 하다보면 이런생각이 들어요.

'학교다닐때 영어좀 열심히 할껄 그랬어'

마흔이 넘어서 집에서 아이들을 열심히 가르칠 줄 몰랐어요. 육퇴후 영어공부를 시작했어요.

고딸영문법으로요. 전에 고딸영문법2를 공부했는데 1권을 공부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좋은 기회에 만나게된 고딸영문법1 열공할려고요.



고딸영문법

나이드신 아버지에게 영문법을 알려드리는 효녀딸의 마음이 담긴책

쉽고 자세한 설명이 마음에 들어요!

처음 고딸영문법을 알게된것은 블로그였어요.

영문법에 대한 자료를 인터넷으로 찾다가 우연히 방문한 블로그였어요.

영어 공부를 놓은지 오래된 저에게도 어딘가 쉬운 설명 친절한 영문법 이야기.

이거다 싶었어요. 책이 나왔다니 공부를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배우는것은 주어와 동사에요.

주어가 뭐죠? 책에서는 문장의 주인이라고해요.

예전에 배웠던 것이 생각나더라구요.

아이를 가르치면 한번 봤던 내용이어서 금방이해가 되는거 같아요.

문장의 시작은 바로 주어!

영어는 자리도 참 중요하지요.



아주 친절하게 한글로도 영어로도 나와있어요.

나는 영어를 공부한다.

I study English.

주어와 동사를 찾아봤어요.

책의 구성에서 특히나 마음에 드는것은 빈칸 넣기 문제

연습문제에요.



이렇게 하나의 unit 를 배우고 나면 총정리를 하면서 문제를 풀어요. 문제를 풀면서 내가 아는것과 모르는것을 알 수 있어요. 뒤에 QR 코드를 찍으면 답지를 알 수 있고 좀더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어요.

혼공하기 좋은 교재

저같이 영문법을 공부한지 오래된 으른도

아이들도 잘 이해가 될거같아요.

내년 1월까지 이책 한권 마스터가 목표에요!

1권을 완북하고 2권도 마져 공부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