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 수학천재가 되는 만화책 : 초등 B 읽으면 수학천재가 되는 만화책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안녕하세요. 별셋엄마에요. 천재가 되는 만화책은 정말 사랑이에요. 아이도 엄마도 신간이 나오길 손꼽아 기다리는 학습만화. 읽고 나면 남는게 많은 학습만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읽으면 수학천재가 되는 만화책 초등B

올드스테어즈

표지를 살펴볼게요. 특유의 간단하면서 귀여운 그림체가 눈길을 사로잡아요.

A도 당연히 봤지요. 이번에는 초등 B에요. 특히나 도형이라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아이와 공부를 하면서 도형파트 너무 어려웠거든요. 책읽기 전부터 두근두근.

도형의 세계 목차를 살펴볼게요.

도형의 발견

도형의 넓이

각의 발견

원의 발견

원의 신비

단한번이라도 진심으로 수학을 이해해본 적이 있는가?

요 멘트 너무 좋아요. 영어에서도 수학에서 똑같이 나오는 멘트 수학천재 읽는 분들은 다아시죠?

며칠동안 당신의 마을에는 비가 퍼부었어요. 비가 그친 어느날, 나무 아래 다리를 다친 새 두마리를 발견하고 집에 데리고와서 새장에 넣어서 돌봐줘요. 다음번에는 토끼 두 마리를 발견하고 새장 속에 넣어 돌봐줘요. 하지만 새는 회복해서 날아갔지만 토끼는 싸우기만 하고 건강이 회복되지 않아요. 당신은 고민을 해요. 뭐가 문제일까?



그러다 애벌레가 쇠막대기 위에서 싸우는것을 발견해요.

관찰하던중 당신의 머리에 스치는 생각!



새는 커다란 세계여서 싸우지 않았고, 토끼는 납잘한 세계에 살아서 많이 부딪혀서 싸운거에요.

애벌레는 가늘고 기다란 세계여서 더 많이 싸우고요.

당신은 선을 정확한 숫자로 표현해 보고 싶어했어요.



챕터가 끝날때마다 그 챕터에서 배운 부분을 다시 정리해주고 자세히 설명해주는 부분이있어요. 우리 아이는 특히나 이부분을 좋아하더라구요. 읽으면 바로 써먹을 수 있을정도로 그림으로 자세히 나와있어요.

실제로 아이가 이책을 읽고 그동안 어려워서 못풀었던 문제중에서 하나를 풀었어요.

엄마 이책을 보니까 이렇게 하면 될거같아요

아이가 학습만화를 보고 문제에 적용해서 풀다니!!!! 정말 천재가 되는 시리즈는 사랑이에요.

앞으로 또 어떤 만화가 나올지 정말 기대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