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꼬칫집 맛있는 변신 2
흥흥 지음 / 씨드북(주)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흥흥작가님의 팔팔어묵탕 신간이 나왔더래요!!!! 바로 구이꼬칫집이에요.

엄마 이거 팔팔어묵탕 쓴 사람 맞죠?

우리 아이들도 흥흥작가님 책을 알아봐요. 당연한거죠. 이번에는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실지 궁금해요.



구이꼬칫집

흥흥 그림책 / 씨드북

표지를 살펴볼게요. 전에는 어묵이었고 이번에는 구이꼬치인가봐요.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집 아그들이 참 좋아하게도 생겼어요. 주인공은 저기 보이는 고기 구이들인거같아요. 그럼 바로 만나볼게요.

나뭇가지를 꼽고 형고기 꼬치와 동생 고기꼬치가 도착한 곳은 바로 불판이에요. 닭가슴살 꼬치인 동생은 몸이 하얗다고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아요. 삼겹살 꼬치 형아는 동생을 위해서 92꼬칫집에 가요. 거기서 두 꼬치는 어떤 변신을 할까요? 책에서 만나보세요.



한장을 넘기니 두 꼬치들이 향한곳은 불판이에요.

엄마 여기 잘봐요 꽂고있는 나뭇가지요 이거 나중에 짠하고 변신할거에요!!!

역시나 그림책의 그림을 디테일하게 보는 첫째가 엄마에게 이야기를 해요.



꼬치들이 간곳은 샤워실이에요. 샤워실을 보는 순간 아이들이 소리질러요

엄마!!!!!!! 여기여기 어묵이가 있어요!!!!!!

어묵이 얼굴에 물이 아하하 웃겨요!!!

막둥이는 빵 터졌어요.

아이들이 소리지르면 가리키는 곳을 보니 어머나 어묵이가 보여요. 반가워요.

이렇게 전작에 나온 어묵이도 여기서 목욕을 하고있군요.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가 재미를 더해줘요.



엄마 여기 나뭇가지 보이죠?

이따가 멋진 꼬치로 변신해요.

새우사장님이 친절하게 이곳저곳 안내해줘요.

와우 천번째 손님이라 공짜라는 기쁜 사실 !

아이들이 너무나 재미있는 구이꼬칫집을 보면서 이것저것 이야기를 하니라 바빠요. 큰아이가 동생들에게 재미있게 책을 읽어주니 더욱더 집중해서 봐요. 아직 초등학생이지만 누나들도 그림책을 참 좋아해요.

참숯

장작불

연탄

세가지 중에서 고르는 재미도있어요. 동생은 숯불을 형아는 연탄불을 선택했어요.

아이들도 저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불을 고르더라구요. 이렇게 이야기를 읽는것 뿐 아니라 자신도 꼬치가 된것처럼 웃고 이야기하면서 보니 더더 즐거운 독서시간이었어요.

나중에 형과 동생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시죠? 구이꼬칫집에서 멋지게 달라진 그들을 만나요.

아이들과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그림책!!!!

재미있는 이야기와 그림

이있어서 아이들이 푹빠져들어요. 3탄도 기대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