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를 킁킁, 눈이 번쩍 - 감각과 관련된 낱말 좋은책키즈 홈런 한글동화 1단계 1
좋은책키즈 지음, 고혜진 그림 / 좋은책키즈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은책 어린이에서 유아들을 위한 책이나왔어요. 더듬더듬 글을 읽기 시작하는 우리 둘째와 읽어봤어요.

역시나 글씨도 큼지막하고 그림도 귀여워서 우리 둘째가 좋아해요. 둘째 취향이에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코를 킁킁 눈이 번쩍 / 홈런 한글동화1

좋은책키즈

표지를 살펴볼게요. 우리 둘째 닮은 귀여운 여자아이가 보여요. 잠을 자려는지 이불을 덮고 누워있어요. 옆에 귀여운 토끼인형도 보여요.

감각과 관련된 낱말

우리몸에는 오감을 느낄 수 있는 눈, 코,입,귀, 손등이 있어요.

이야기를 읽으며 감각을 느끼는 기관과 관련된 낱말을 알아봐요.



초등학교에 가면 흉내내는 말로 배우는 감각과 관련된말. 예비초등 둘째에게 딱이에요.

해님이 반짝반짝 인사하는 아침에 도담이는 아직 쿨쿨 잠을 자고있어요. 해님은 부드러운 햇빛으로 도담이를 깨워요.

해님

참새

엄마

아빠

도담이를 깨우러 와요. 과연 도담이는 졸린 눈을 떼고 일어날까요? 그림책에서 확인하세요.



작은별이가 큰소리로 홈런 한글 동화를 읽고있어요. 아직은 쭉쭉 읽지는 못하지만 한자한자 손으로 짚어가면서 열심히 한글을 읽어요. 잘모르는것은 엄마에게 묻기도 하면서요.

반짝 반짝

짹짹

킁킁

재미있는 낱말들이 많이 나와요.

아이가 읽기 좋게 글씨도 큼직 큼직해서 엄마가 읽어주기도 아이가 읽기도 좋아요.

맨 뒷장에는 내얼굴을 그려볼까요? 아빠를 찾아가 볼까요? 라는 주제로 독후활동을 할 수 있어요.

재미있게 자기 얼굴도 그려보고 아빠를 찾아가는 활동도 하면서 아이가 책과 더 친해질 수 있어요.

아이가 읽기 좋고 재미있는 독후활동까지 할 수 있는 홈런 한글동화

우리 친구들 같이 읽으면서 감각과 관련된 낱말을 배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