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딸램이들 취향저격!!!! 리더스북이 나왔어요. 바로 바비리더스북이에요. 우리 큰별이는 매일매일 엄마랑 리더스북을 읽고있어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바비 리더스북 예쁜 바비와 함께라면 우리 큰별이 영어 실력이 팍팍 늘거같다는 생각에 급히만나봤어요.


바비리더스북 세이펜버전
 / 애플리스외국어사

구성을 살펴볼게요.

세이펜리더스북6권

MP3 오디오 CD1장

액티비티북

처음 바비리더스북이 와서 세이펜에 빨리 음원넣어달라고 성화인지 엄마는 누구보다 빠르게 세이펜에 바비리더스북 음원을 넣어줬어요. 바비라고 치면 안나와요.

애플리스외국어사라고 치면 애플리스외국어사의 영어책이 쭉나와요. 거기서 선택하시면 되요.

이번에 세이펜 버전이 나와서 어찌나 좋은지 엄마가 읽어주는것도 좋지만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을 듣는것이 아이의 영어실력 향상에 더더더더 좋을거에요. ​

엄마 바비책 너무너무 이뻐요

빨리 들어볼래요




표지부터가 너무너무 이뻐서 우리딸 취향저격!!!!!

영어책을 빨리 듣고싶다고 하기는 또 처음인 큰별이에요. 바비와 친구들이 나오면 영어리더스북을 아이는 순식간에 6권까지 다듣고 또듣기를 반복했어요.



바비 리더스북을 열심히 세이펜으로 찍으면 매일 매일 영어책 읽기에 푹빠진 우리 아이에요.

바비리더스북 고마워요. 정말요. 엄마 마음에 들었던것은 단어연습하기에요. 아이가 영어리더스북은 재미있게 듣지만 단어공부는 아직 하지 않거든요. 이번 바비 리더스북으로 영어 단어를 읽고 말하는 연습 제대로 되고있어요.







요기 녹음 버튼을 누르면서

아이가 자기의 발음을 들으며 수정을 해요.

요렇게 게임도 할 수 있어요. 재미있는 게임이 바비 리더스북에 있다니 아이도 엄마도 놀랐어요. 나머지 권 결재빨리해야겠어요. 아이가 무척 다음권을 찾아요.

설명부분도 영어로 이야기를 해줘서 아이가 저절로 영어에 귀를 기울여요.

그래야 게임을 할 수 있으니까요.



액티비티북 소개를 빠질 수 없죠. 바비가 안경을 쓰고있어요. 바비와 함께라면 영어도 술술 나올거같아요. 책에 바비를 비롯한 예쁜 친구들이 많이 나와요.



요렇게 학습진행표가들어있어요. 짝짝짝

엄마표로 하는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것이에요. 사실 엄마표가 말이 쉽지 체계적으로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잖아요.

전체 집중듣기

문장따라읽기

페이지 리딩 녹음하기

삽화 그림 단어 공부하기

리더스 워크시트

액티비티북

이렇게 순서대로 진행하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저도 이것보고 아이와 함께 하고있어요.

페이지 리딩 녹음하기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여서 그동안 영어발음을 하면서 고쳐주고 싶던 부분을 아이가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에는 이야기해도 자기는 발음 잘하고있다며 우겼었어요. 하지만 바비리더스북으로 녹음을 하고 들으니 아이는 자신의 발음을 조금씩 고쳐나가고있어요.

여자아이들 어머니들

영어시작해서 리더스북 읽는 아이를 두신

어머니들 바비리더스북은 꼭 들이셔야해요

강력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