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푼다! 수학 문장제 2학년 2학기 (2023년용) 초등 수학 나 혼자 푼다 (2024년)
최순미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별셋엄마에요. 수학 문장제 교재를 찾다가 꾸준히 풀고있는 문제집 소개해드릴까해요. 이번에 아이가 시계와 달력 파트를 어려워했는대 요문제집으로 많이 익숙해졌어요.



나혼자푼다 수학문장제 2-2

이지스에듀

여름방학 시작하고 바로 시작했어요. 문장제 문제집인대 아이와 예습으로 하기에 좋아서 예습 문제집 하나와 문장제 문제집 하나 이렇게 풀고있어요. 한달동안에 완북해서 참 좋아요.

아까 말한 시각과 시간 문제에요. 2학년 2학기 중에서 아이들이 제일 힘들어 한다는 단원이어서 저도 걱정이었는대 나혼자 푼다 수학문장제를 풀면서 아이가 감을 잡는거 같았어요. 물론 다른 기본 문제집도 풀고 달력에 동그라미도 해가면서 문제 풀었어요. 학교에서 배우는 수학을 전체적으로 훑고 갈 수 있어서 예습으로 좋은거같아요. 아이도 한달동안 한권 끝내서 뿌듯해 하더라구요. 다음번에도 예습은 나혼자푼다 수학문장제로 할거에요.



나혼자 푼다를 푼 아이의 소감이에요. 나혼자 다 풀면 간식을 주는게 너무 좋아요. 이번에도 간식을 꼭 받고싶어요.

문제는 뒤에 갈수록 문제가 쉬웠어요. 재미있게 풀었어요.

나혼자 푼다 이름처럼 아이가 잘 푸는 재미있어하는 문제집이에요.

다음번에 도 쭉 풀예정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