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몬카 35조각 퍼즐
키움터 편집부 지음, 스튜디오게일 그림 / 키움터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집콕에 힘든 요즘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이할 퍼즐 가져왔어요. 하루종일 티비만 보여줄수도 없는 요즘 어린이집 다녀와서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누나랑 재미있게 퍼즐 맞췄어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수박맛 아이스크림보다 더 좋은 퍼즐~놀이.




토몬카 35조각 퍼즐

키움

재미있는 토몬카 친구들이 나오는 35조각 퍼즐이에요. 전에 토몬카 미니퍼즐으로 재미있게 놀았는데 이제는 35조각 퍼즐이 나와서 좋았어요. 이제 재미있게 퍼즐가지고 놀아야죠? 토몬카 미니퍼즐로 열심히 연습한 친구들 이제는 35조각으로 놀아봐요.




퍼즐을 다 쏟았어요. 내년에 학교에가는 누나가 토몬카 퍼즐 맞추기에 푹 빠졌어요. 전에는 퍼즐맞추기 어렵다면서 엄마를 자꾸 부르던 아이가 이제는 혼자서 척척 퍼즐을 맞춰요. 동생이 모르면 가르쳐 주기도 하면서요. 집중력이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는거같아요.

한손에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집중해서 퍼즐을 맞추고있어요. 토몬카 퍼즐로 놀면 집중력과 관찰력이 커지고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줘요. 아이들은 놀면서 제일 많이 배우는거 같아요. 어디에 들어갈까? 곰곰히 생각을 하면서 하나하나 퍼즐을 하고있어요.




짜잔 다 맞췄어요. 다맞췄다면서 엄마에게 자랑을 하는 아이에요. 전체를 보면서 열심히 부분을 맞추다 보면 금방 맞춰요. 틀리게 맞추는 동생에게 이렇게 하는거야 하면서 알려주기도하고요. 이제 퍼즐 맞추기 이인자로 칭해도 되겠어요. 아직 일인자는 9세 언니에요.




모서리가 둥글어서 5살 우리 막내가 만지기에도 안전해요.

토몬카 미니첫퍼즐도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아이가 토몬카 미니첫퍼즐을 가지고 와서 또 맞추면서 놀더라구요. 미니첫퍼즐로 연습하고 토몬카 35퍼즐도 도오전 해야겠어요.


토몬카 퍼즐을 맞추고있어요. 아이가 재미있어하면서 맞추는 모습이 엄마도 아이도 즐거워요.

심심한 요즘 토몬카 퍼즐 35로 재미있게 놀아요.

시간순삭 집중력과 소근육도 쑥쑥 커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