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개 숨은그림찾기 : 숲속 놀이터 -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1000개 숨은그림찾기
클레어 스탬퍼 지음 / 한빛에듀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책읽는 별셋이와 엄마, 별셋엄마에요. 요즘 유치원도 못가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 책을 준비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야로 준비하니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한건 안봐도 알겠죠?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1000개 숨은 그림찾기 : 숲속 놀이터, 우리 동네

한빛에듀

아이들이 숨은그림찾기 책이다!!! 라면서 너무 좋아해요. 이제 숨은그림 찾아봐야죠.

표지를 살펴보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동물 친구들, 그리고 우리 동네에 재미있는 그림들이 가득해요. 한참 한글공부를 하는 7살 아이는 스스로 읽으면서 숨은 그림을 찾고 5살 막둥이는 엄마가 읽어줬어요.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1000개 숨은 그림찾기 : 숲속 놀이터

하나, 와글와글 숨은 그림을 찾아보세요.

둘, 꼬마토끼도 찾아주세요.

셋, 더찾아봐를 찾아도 좋아요.

넷, 어려울땐 정답을 확인하세요.

다섯, 정답을 확대해서 보고싶을때는 QR 코드를 확인하세요.

가장 큰 도토리를 찾아볼래?

개구리 2마리를 찾아봐

아이가 눈을 반짝이면서 열심히 숨은 그림을 찾아요.

5살 아이도 재미있게 찾을 수 있는 난이도 참 마음에 들어요.

엄마 여기 여기 찾았어요 !!! 숨은그림을 찾으면서 아이가 참 뿌듯해해요.



엄마 여기여기 코자고 있는 박쥐에요!!!!

잠자고 있는 박쥐를 금방찾았어요. 비슷한 여러마리의 박쥐중에서 자는 박쥐찾기 아이의 집중력이 높아질거같아요. 진짜 아이가 이책 하나 잡고 오래오래 놀았어요.



초집중!!!!!

쥐와 나란히 뛰고있는 토끼를 찾고있어요. 아이의 눈에 잘보이지 않는지 열심히 찾더라구요. 전에는 엄마 못찾겠어요. 하고 갔는데 이제는 끝까지 찾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엄마 나 여기 이쁘게 색칠할게요.

엄마 나 과학자 될거같죠?

아이는 신나서 종알 종알 이야기를 하면서 색칠을 해요. 숨은 그림찾기 중간중간에 이렇게 색칠을 할 수 있는 코너가 있어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색칠하지 말라는 것까지 다 칠할 만큼요.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1000개 숨은 그림찾기 : 우리 동네

하나 와글와글 숨은 그림을 찾아보세요.

둘, 명탐점 샘도 찾아주세요.

셋, 더찾아봐를 찾아도 좋아요.

넷, 어려울땐 정답을 확인하세요.

다섯, 정답을 확대해서 보고싶을때는 QR 코드를 확인하세요.



스스로 읽으면서 숨은그림을 찾고있어요. 우리 동네가 배경이어서 그런지 참 친근하고 그림 하나하나 귀엽더라구요.

쇼핑다녀온 쥐3마리 찾기, 선글라스 쓴 사람 5명찾기, 가장큰 쇼핑백든 사람찾기

지금 한글책 읽기와 숫자 읽고 쓰기를 배우는 우리 7세 둘째에게 딱 맞는 책이더라구요. 스스로 읽으니 더 좋아요.



음.. 어디있을까? 열심히 고민을 하고있어요. 아기자기한 그림이 그려져있어요. 오리 10마리 찾기, 배찾기, 선장님 찾기 등을 하다보면 집중력이 좋아지겠어요.

역시 색칠하기를 하고있어요. 제일 마음에 드는 건물을 찾아서 예쁘게 색칠을 해요. 중간중간 색칠하기가 있어서 아이가 역시나 좋아해요. 5세도 7세도 너무 좋아해요.




심심한 요즘 아이들과 숨은그림 찾기 어떠세요? 우리 5살 7살아이들이 아주 푹빠져서 재미있게해요.

집중력도 쑥쑥 시간은 순삭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