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멋대로 공주와 수상한 요정들 네버랜드 꾸러기 문고 59
배빗 콜 지음, 노은정 옮김 / 시공주니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책읽는 별셋이와 엄마, 별셋엄마에요. 공주님 하면 어떨거 같나요? 예쁜 얼굴에 착한 마음씨 왕자님 등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태권도를 좋아하는 뭐든지 다 해보고싶은 우리 별이와 재미있게 읽은책 소개해드릴게요.




내 멋대로 공주와 수상한 요정들

배빗 콜 / 시공주니어

책을 먼저읽은 아이가 엄마에게 이야기해요 "엄마 여기 머리는 부스스 뻗어있고 멜빵바지 입은 사람이 바로 내 멋대로 공주에요 특이하죠?" 아이의 말대로 정말 우리가 생각했던 공주가 아니었어요. 공주들이 즐겨입는 드레스가 아니라 멜빵바지를 입은 공주라니 눈이 가더라구요.

내멋대로 공주와 수상한 요정들 줄거리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엄마도 아이도 푹빠져서 읽었어요.

어른이 된 내멋대로 공주는 내 멋대로 나라를 다스리게 됐어요. 어느날 내멋대로 공주의 대모요정 도리스가 와서 내멋대로 공주에게 도와달라고 말해요. 대모요정은 소원을 한번에 세 가지씩만 들어주는데 소원뿡닷컴이라는 곳에서 소원을 사서 동화의 결말을 멋대로 바꾸고 있다는 이야기였어요. 엄지공주이 거인으로 변하는 소원을 사서 성을 부시고 돌아다닌다고해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내 멋대로 공주와 도리스 해리가 용을 타고 동화 나라에 있는 외딴숲으로 갔어요. 내 멋대로 공주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엉뚱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가득담긴 책에서 확인하세요.




책을 읽다보면 동화속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재미있게 엮여있어요. 곰 세 마리에 나오는 골디락스는 배탈이났어요 .알고보니 아기곰이 자기 집을 엉망으로 만드는 골디락스가 오지 못하도록 소원뿡닷컴에서 무언가를 산것이었어요. 저마다 다른 동화속 이야기들을 들려줘요. 마지막에 동화의 내용도 조금씩 바뀌어요.





별이는 이책을 보고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 물어봤어요.

내멋대로 공주는 어떤거 같아?

내멋대로 공주는 이쁘지는 않지만 활기찬거같아요. 이공주는 금발머리고 머리가 삐족삐족 솟아있어요. 내 멋대로 공주는 쉴틈도 없이 무지 바쁜거 같아요. 왕자가 모험을 해주는 다른 공주랑은 다른거같아요. 위험한 일이 생기면 다른공주는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하지만 내 멋대로 공주는 손을 걷고 나와서 자기가 문제를 해결해요. 그리고 내 멋대로 공주와 사라진 왕자들도 재미있을거같아요 이책은 전에 나온책이래요.

내멋대로 공주가 된다면 어떤 모험을 하고싶어?

말을 타고 높은 산에 올라가서 궁전 나라에 갈거에요. 멋진 날개를 만들어서 날아다닐거에요. 마법을 안믿는 친구들에게 동화나라를 알려주고 싶어요.

우리 내 멋대로 공주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요.

재미있는 동화나라로 출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