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책읽는 별셋이와 엄마, 별셋엄마에요. 신비아파트 아이들 좋아하나요? 우리 삼남매도 억수로 좋아해요. 엄마는 모르는 귀신 이름을 줄줄줄 외우는 아이들. 그래서 준비했어요. 이왕 놀거면 티비보지 말고 책으로 놀라는 엄마의 굳은 의지!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오싹오싹 가면놀이
서울문화사
표지를 살펴볼게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나와요. 신비, 금비, 하리, 강림, 그리고 여러가지 귀신이 나와요. 저기 모자쓴 귀신 이름은 알아요. 화동귀에요. 전에 신비아파트 책보면서 아이들이랑 같이 이야기한것이 생각나네요.
신비아파트 오싹오싹 캐릭터 가면놀이로 재미있게 놀아요
우선 구성을 살펴볼게요. 캐릭터 가면이 8종 들어있고 ,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스티커가 30개 들어있어요. 아까 카봇 가면놀이도 그렇지만 신비아파트 가면놀이도 손으로 드드득 잘뜯어져요. 이런거 할때 엄마 부르잖아요.
엄마 이거좀 뜯어주세요!!!!!
하지만 신비아파트 캐릭터 가면놀이는 아이도 잘뜯어서 엄마 아주 맘에들어요.
캐릭터 가면 8종스티커 30개
캐릭터 가면 8종
스티커 30개
역시나 우리 아이들은 손으로 신비아파트 가면놀이를 뜯고 바로 놀이에 들어갔어요. 신비와 금비 화동귀로 열심히 놀이를 하고 있어요.
금비 소환!!!!!
와그라노?
소환 화동귀
소환 장산범!
아이들이 서로 가면을 보면서 이야기를 해요.
이거 막둥이에게 어울리겠다! 역시 막둥이는 화동귀가 제일 잘 어울려
나는 강림이 할거야!
열심히 소환하고 싸우던 우리 아이들은 이제 스티커 붙이기를 해요. 서로 마음에 드는 스티커를 골라서 붙이는 모습이 사뭇 진지해요.
신비아파트 오싹오싹 가면놀이로 역할놀이를 하고 즐겁게 놀아요. 신비아파트 좋아하는 친구들 우리 같이 가면놀이해요. 금비 소환!
신비아파트 오싹오싹 가면놀이로 역할놀이를 하고 즐겁게 놀아요.
신비아파트 좋아하는 친구들 우리 같이 가면놀이해요.
금비 소환!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