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 토몬카 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키움 편집부 지음, 스튜디오 게일 그림 / 키움 / 2021년 5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책읽는 별셋이와 엄마, 별셋엄마에요. 요즘 집에서 심심한 우리 막둥이를 위해서 준비한 스티커북 소개할려고요. 아이들 스티커 정말 좋아하죠. 요즘 부쩍 빠방이를 좋아하는 우리 5세 아들이 좋아하는 얼굴이 눈에 선하네요.




토몬카 푹신푹신 스티커북

키움

우아 스티커 북이다!

역시나 아이가 참 좋아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토몬카 푹신푹신 스티커북 살펴보아요.

널찍한 배경판과, 스티커 30개가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외출할때 들고 나가기 좋은 가방모양 스티커북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폭신 폭신 쿠션 스티커여서 아이가 가지고 놀아도 안심이 되요. 리무벌 스티커로 여러번 붙이고 떼고 놀이를 할 수 있어요. 한번 붙이고 끝이 아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가지고 놀더라구요.

여러가지 배경 보이시죠? 아이가 상황극을 하면서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하면서 노는 모습에 참 흐믓해져요. 토몬카 스티커를 주니 사진찍자고 해도 엄마를 안쳐다보는 우리 막둥이 그래도 브이는 지대로 했어요.



토몬카 스티커 북으

로 실컷 놀고나서 빠방이를 그려보는 아이에요. 누나들이 책을 읽고 독후활동 하는것을 보더니 요즘 따라하고 있어요. 역시 본것은 잘 따라하는 아이들이에요.






어떤 색을 붙일까?

노랑?

파랑?

빨강?

이렇게 토몬카 색을 보면서 색공부도 혼자 열심히 하고있어요. 아이가 스스로 어떤 토몬카 색을 골라서 어떤 배경판에 붙여야 할지 생각을 하면서 스티커 놀이를 하니 혼자서 잘놀아요.

재미있게 꾸욱 붙이면서 노는 우리 아이


시간 순삭!!!

눈과 손의 협응력도 기르고 색깔 공부도 해요.

빠방이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