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몬카 미니 첫 퍼즐
키움 편집부 지음, 스튜디오 게일 그림 / 키움터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책읽는 별셋이와 엄마, 별셋엄마에요. 요즘 퍼즐 맞추기를 조금씩 하고 있는 우리 막둥이를 위한 퍼즐 준비했어요. 엄마 저기 자동차야 하면서 평소에 자동차를 보면 좋아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퍼즐 소개해드릴게요.



토몬카 미니첫퍼즐

키움

판퍼즐은 가지고 놀면 지퍼팩에 넣어야 해서 번거럽거든요. 키움의 토몬카 미니첫퍼즐은 상자에 들어있어서 무척 좋아요. 정리하기 좋아서요. 처음 부터 어려운 퍼즐을 하는것이 아니라 순서대로 차근 차근 할 수 있게 단계별로 6종이들어있어요.

6종 세트

4 조각

5 조각

6 조각

9 조각

12 조각

16 조각


그럼 열심히 퍼즐을 맞춰봐요. 처음 맞출때 어려워하는 아이를 위해서 먼저 ABC 를 맞추라고 했어요. 아이가 먼저 ABC있는 곳을 맞추고 그다음에는 자동차의 모양을 점점 맞춰가요. 제법 맞추는것이 흐믓해요.

엄마 내가 할래요 하고 엄마가 도와주는 것보다는 스스로 할려고 해요.

바쁜손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알려주는거 같아요.

파랑 자동차

노랑 자동차

빨간자동차

이렇게 자동차 색깔도 이야기하면서 손은 열심히 퍼즐을 맞춰요.

7살 누나는 옆에서 16조각을 맞춰요.



퍼즐이 많아서 섞일까봐 걱정이 되죠? 하지만 캐릭터마다 퍼즐 판과 조각의 색깔이 달라 서로 섞여도 쉽게 찾아낼 수 있어요. 아주 똑똑한 퍼즐이에요.

재미있게 퍼즐 맞추기가 끝나면 이렇게 상자에 쏙 넣으면 되요.




엄마 내가 다 정리했어요 하고 다섯살 막둥이가 말해요.


재미있게 퍼즐을 맞추면 시간 가는줄 몰라요.

골라서 맞추는 재미가 있는 다 맞추고 뒷판을 이으면 커다란 그림이 완성되요.

요기 조기 재미있는 것이 많으니 찾는 재미도 있어요.

심심한 우리 아이에게 토몬카 미니 첫 퍼즐을 추천해요.

재미있게 놀다보면 시간 순삭! 집중력은 쑥쑥 커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