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프리채널 따라 그리기 색칠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책읽는 별셋이와 엄마, 별셋엄마에요.

이쁘고 귀여운 그림 보고 따라그리기를 좋아하는 우리 은자매 취향 저격인 책을 만났어요. 이럴때 엄마도 아이도 참 기뻐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반짝이는 프리채널 따라 그리기 색칠북

두드림엠앤비

표지를 살펴볼게요. 지금까지 반짝이는 프리채널 스티커, 다이어리를 만나봤죠. 이번에는 따라그리기 색칠북이에요. 특히나 엔젤이 너무 좋다는 우리 큰별이가 무척 좋아해요. 그럼 따라그리기 구경해봐요.

반짝이는 프리채널 따라 그리기 색칠북에는 맨첫 장에 반짝이는 프리채널 캐릭터 소개를 해줘요. 아이들은 저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이야기하면서 신났어요.

사인그리기도 있어요. 아이들이 서로 귀여운 싸인을 보면서 "엄마 사인은 누가 만든거야?" 하면서 사인에 대해서 관심을 보여요.

드디어 우리 큰별이가 좋아하는 엔젤 따라 그리고 색칠하기가 나왔어요. 두고 두고 아껴서 한다는 우리 큰별이에요. 정말 엔젤이 참 이쁘네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한 것은 귀여운 캐릭터 따라 그리기 색칠하기 였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글 동글 귀여운 캐릭터는 엄마가 보기에도 참 귀여워요. 5살 아이도 9살 아이도 집중해서 따라 그리고 색칠을 해요.

아이들이 완성한 캐릭터 참 귀엽죠? 둘이 신나서 한면씩 했어요. 둘이서 하니 더 재미있나봐요. 남동생은 아쉽지만 끼지 못했어요. 귀여운 라미와 모모 참 귀엽지요? 아이들이 반짝이는 프리채널 따라 그리기 색칠북을 하면서 너무 즐거워해요.


반짝이는 프리채널 좋아하는 친구들 모여요.

우리 같이 반짝이는 프리채널 따라 그리기 색칠북 해요. 완전 취향 저격이지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