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책읽는 별셋이와 엄마, 별셋엄마에요. 주말에 뭐하시나요? 코로나로 인해 집콕 예약인 요즘 아이들과 티비만 볼 수 없지요. 미로 찾기 하면 시간 잘가는거 아시죠? 그래서 만나봤어요.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미로찾기101 시리즈

한빛에듀

창의력 미로찾기, 집중력 미로찾기 두 권의 책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아주 알찬 구성이지요. 두권이나 싸우지 않아서 좋아요. 막둥이 하기에는 너무 어려워서 이번에는 7살아이와 9살 아이 둘이서 했어요. 권장연령은 만 4~만 6세 이지만 첫째 9살 아이가 제일 재미있게 한건 안비밀이에요. 7살이 하기에는 좀 어려워요.

우아 미로 찾기 책이다! 하면서 아이들은 신상책을 반겨요. 암요 신상이 최고지요.

미로 찾기 하는 방법

출발으로 시작해서 도착으로 간다

별 개수에 난이도 표시 -쉬운 것부터 도오전

주의해야 할 내용은 노란색 상자

길이 입체적으로 겹쳐져 있을때는 이미 지나온 길위나 아래로도 지나갈 수 있다

절대로 검은 선 위를 지나갈 수 없다

자 열심히 주의 사항을 봤으면 바로 미로찾기 시작! 7살 아이가 열심히 미로를 찾고있어요.

엄마 이거 어려운데 재미있어 하고 소감을 이야기하면서 미로를 찾아요. 아이가 하는것처럼 동그란 모양의 미로, 네모난 모양의 미로, 과일 모양의 미로 각양 각색의 미로들이 아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요.

처음부터 연필로하면 잘못 가면 지워야하니 처음에는 대략 어떤 길로 가야하는지 보고 나서 연필로 미로찾기를 해요.


신이나서 미로찾기를 하는 9세 큰별이에요. 마침 큰별이 친구가 놀러와서 함께 미로찾기를 했어요.

그거 아세요? 둘이 하면 꿀 잼 둘이 대결 할 수 있도록 된곳도 있어요. 아이들은 큰커 하나 같이하는것이 재미있다면서 신나게 미로 찾기를 해요. 너는 출발 부터 해 나는 도착부터 할께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나서 가운데서 만나는 것으로 미로찾기가 끝이나요. 미로찾기도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하는 방법이 있는걸 보고 아이들은 정말 놀이의 천재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공룡, 동물, 우주, 음식 등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로 미로 찾기를 하니 아이들이 푹빠져서 미로찾기를 해요.


똑똑한 두뇌연습으로

우리 아이 창의력과 집중력을 길러줘요

완전 재미있어서 시간 순삭 방콕 놀이로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