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프리채널 스티커 코디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학맞아 심심한 딸이 노는 방법

 

 

반짝이는 프리채널 스티커 코디북

안녕하세요. 책읽는 별셋이와 엄마, 별셋엄마에요.

겨울방학 맞아 심심한 아이들과 뭐하고 지내세요?

이번에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스티커북을 만나봤는데

우리 별이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엄마 쫌만 더할게" 하면서 어찌나 잘노는지 흐믓하더라구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두드림엠앤비에서 나온 반짝이는 프리채널 스티커 코디북 이에요.

아이가 표지를 보자마자

"엄마, 재미있겠다. 너무너무 이쁘다"를 연발했어요.

역시 취향 적중이네요.

스티커 코디북을 살펴봐요

아이가 신나서 스티커코디북을 보고있어요.

표정이 세상 밝은것이 엄마도 대만족이에요.

스티커 코디북을 살펴보니 제가 옛날 가지고 놀던 종이 인형 놀이가 생각났어요.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놀 수 있어요.

스티커가 242개가 들어있어서 아이가 충분히 놀 수 있어요.

라미, 모모 캐릭터로 코디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코디북의 구성을 소개해요.

프리채널의 환상적인 스테이지 배경

다양한 꾸미기 놀이

코디 스티커 4장, 꾸미기 스티커 1장

스티커 코디 놀이 방법

1. 프리채널 코디 스티커는 여러번 붙였다 뗄 수 있어요.

2. 공연 배경에 코디 놀이를 해요.

3. 한가지 배경에 여러 옷으로 코디해요.

팁! 스티커 접착 부분을 깨끗히 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스티커를 입에 넣거나 먹지마세요.

마지막 팁부분때문에 우리 막둥이에게 이 스티커를 보여주지 않는 이유에요.

큰누나야가 열심히 하고 막둥이는 헬로카봇 스티커로 놀자!

 

"엄마 나는 얘네 3명이 제일 맘에 들어 이뻐" 하면서 캐릭터 세 개를 골라요.

엄마 눈에도 이쁜 캐릭터가 가득하네요. 엄마취향에도 적중! 스티커 코디북.

스티커 북으로 놀아요

 

 

 

재미있게 구경을 했으니 이제 스티커 코디북으로 놀시간~~~~

​아이는 스티커를 떼어서 붙이면서 신나게 코디를 했어요.

옷과 신발을 코디하고 뒤에보면 반짝이는 네일 꾸미기도 있어요.

아이가 혼자서 신나게 하더니 책의 반이상을 한꺼번에 했어요.

뭐 시간 순삭은 말하면 입이 아프죠.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직업이 바로 아이돌이에요.

바로 반짝이는 프리채널이 아이돌 이야기어서 그런지 푹빠져서 스티커 놀이를 했어요.

방해하는 동생들이 없으니 더더 좋았나봐요.

여러 스테이지가 배경으로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스티커를 붙이면서 놀아요.

서머 비치 스테이지와 트윙클 찬스 스테이지친구들은 어떤 스테이지가 좋아요?

집에서 심심한 친구들에게 추천해요(9세별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