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스티커 색칠 : 바다 동물 첫 스티커 색칠
키움 편집부 지음, 나미 그림 / 키움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스티커 색칠 바다동물로 놀아요.

시간은 순삭 아이의 집중력과 색깔감각 수감각을 기를수 있어요.



                   

얼마전에 우리 지역에 있는 아쿠아 플라넷에 갔어요. 거기서 고래, 가오리, 펭귄, 니모물고기 등 다양한 바다 동물을 보았어요.

상어를 그렇게 좋아하고 이름을 줄줄 외우는 상어사랑 공룡사랑 네살 꼬마는 실제로 상어를 영접하고 "무서워 무서워" 를 연발하다가 왔어요.

코로나로 인해 밖에 나가지 못하는 주말에 오늘은 아이와 무엇을 하고 놀까? 고민을 하다가 아이가 좋아하는 스티커 북이 생각났어요.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첫 스티커 색칠 바다동물

키움


저번에 동물을 만났을때 막둥이가 바다동물 광고문구를 보더니 "엄마 나 고래책 상어책 주세요" 라고 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아이는

"우아 내꺼다 고래다 고래!!" 하면서 기뻐했어요. 저번에 보고 싶어했는데 기억이 났나봐요. 이렇게 고래책을 영접했어요.

키움출판사의 첫 스티커 색칠 바다 동물 의 장점

색감각을 키워주는 알록달록 일러스트

스티커 색칠 놀이로 소근육 집중력 키워줘요

실제 사진과 비교해서 바다동물 인지학습

수세기 비교, 수학놀이까지!

그럼 우리 아이와 재미있게 스티커를 붙이고 놀이를 했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엄마 고래책 주셔서 고마워요.



혹등고래를 초록색으로 색칠하고 있어요. 죠 집중한 튀어나온 입술 정말 귀여워요. 초록초록한 혹등고래가 완성되었어요. 색칠하기 뿐만 아니라 왼쪽 아래에 혹등고래에 대한 실사와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있어서 아이와 읽으면서 설명해주기 좋아요.


고래상어에요. 오른쪽 아이가 한 스티커 보이시죠?

이렇게 스티커를 찢어서 붙이기를 할 수 있어요. 다른 책에서 맛보지 못한 재미있는 활동을 하게되요 우리 아이만 스티커 보면 찢나요?

스티커 찢는 아이들 함께 찢어서 붙여봐요. 아주 굿 아이디어 에요





아이와 바다동물을 색칠하고 이야기 나눈후에 어떤 바다동물일까? 맞추기를 해봤어요. 생각보다 너무너무 잘 맞춰서 깜짝 놀란 도치맘이에요.

좋아하는 공룡 이름과 상어 고래 이름을 정말 잘외우는 아이. 아이가 좋아하는 것부터 가르쳐 주는것이 맞아요. 흥미있는 것을 책과 연결해 주는것 예전에 읽은 공부연결 독서법에 나와요. 유익한 책이에요. 귀상어, 톱상어, 백상아리 여러가지 바다 친구들이 나오고 이번에 아쿠아 플라닛에서 만난 니모 물고기도 이야기 했어요.

재미있게 스티커붙이기, 색칠하기 , 숫자세기를 하다보면

시간 순삭!!!! 집콕에 지친 우리 꼬마친구들 함께 해요

우리 막둥이가 어제도 오늘도 열심히 가지고 다니면서 누나와, 엄마와, 아빠와 함께 첫스티커 색칠 놀이를 해요. 아주 흐믓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