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1-2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어 자기주도 학습은 동아출판사 백점국어로 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자기주도 학습이 중요해졌어요. 여러 과목중에서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국어에요. 모든 과목의 기본이라고 생각을 해요. 국어가 단단히 뒷바침이 되어야 다른 과목도 잘 할 수 있어요. 동아출판사 백점 국어로 2학기 국어학습 시작했어요.




 


백점 국어의 특장점 ! 무료 스마트 러닝이에요.

개념 동영상 강의와 듣기 자료를 볼 수 있어요.


무료 스마트 러닝


개념동영상, 강의듣기자료

무료 스마트 러닝으로 체계적인 개념 정리와 친절한 설명으로 단원별 개념 학습을 완벽하게 할 수 있어요.

우리 아이도 백점국어의 스마트 러닝 참 좋아해요. 교과서속 듣기 자료는 백점샘의 목소리를 들으며 지문을 함께 보는 것이에요. 아직 보는것에 미숙한 아이들이 백점쌤의 목소리를 들으면 더 잘 이해가 되요.

 

 

 



교과서에 실린 작품소개

교과서속 작품 미리보기


교과서에 실린 작품을 미리볼 수 있어요. 교과서에는 작품이 다실린 것이 아니어서 미리 책을 빌리거나 사서 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교과서로 공부할때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거같아요. 국어 1단원에 실린 발가락이라는 작품은 미세기 출판사의 꺄르르깔깔이라는 시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백점책의 쪽수까지 나와있어서 활용하기 좋아요. 이부분을 사진 찍어서 도서관으로 가야겠어요.


 
 

백점국어 구성과 특징

1.도입학습

2.진도학습

3.특화코너

4.마무리 학습


아이가 백점 국어를 풀고있어요.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고 모르는것은 스마트 러닝으로 보니 아이가 잘 이해하고 풀어요. 그래도 모르는 것은 사전을 찾아가면서 공부를 해요. 서술형문제도 있어서 아이가 어려워하는 서술형 수행평가를 대비할 수 있어요. 꼼꼼히 책을 읽고 풀으니 어려운 서술형도 잘 맞추고 있어요.



                      


1단원은 소중한 책을 소개해요 라는 제목의 단원이에요. 글을 읽고 재미있는 부분이나 새롭게 알게된 점을 찾는 활동을 해요. 주어진 지문을 읽고 새롭게 알게된 점을 쓰시오 같은 문제는 새로웠어요. 아이가 어떤 것을 알게 되었는지 엿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은 자기가 무엇을 알고있고 무었을 모르는가를 아는 매타인지가 중요하죠. 문제집에서도 알게 된점이 무엇인지 물어보니 아이스스로 자신이 어떤 것을 알고있는지 채크할 수 있어요.


                           



1학년 2학기 준비는 스스로 문제를 풀고 모르는것은

스마트러닝으로 찾아보면서 공부하는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한 똑똑한

동아출판 백점국어를 하고있어요.

엄마표로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