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매직체인 3 워드매직체인 3
제이제이 지음, 원프로 그림, 로버트 B 그리핀 감수, 올댓스토리 기획 / 맥코웰E&C(쏘굿에듀테인먼트) / 2020년 5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엄마도 아이도 같이 기다린 영어학습만화 소개해드려요.

제3화 베타왕국, 공주의 분노


 

워드매직체인2편을 아이와 함께보고 나서 바로 이어서 3편을 봤어요. 이번에는 누구와 어떤 대결을 하고 그것에 대한 절묘한 영어단어가 뭐일까? 하는 궁금증이 일어나요. 아이와 함께 표지를 살펴보았어요. 제목이 베타왕국, 공주의 분노에요. 그림을 살펴보니 마이키와 아데오나가 로봇으로 보이는 것과 싸우고 있어요. trans form 이라는 글자가 합쳐져서 transform 이되는것이 보여요. 2권을 읽고나니 표지에 나오는 영어 단어하나하나가 눈에 들어와요.


                            


워드매직체인3

제이제이,올댓스토리/ 쏘굿에듀테이먼트



                              

재미있는 영어단어 학습만화 누가만들었어요?

기획 올댓스토리

글 제이제이

그림 원프로

감수 로버트 B 그리핀 박사

눈에 띄는것은 감수한로버트 B 그리핀 박사에요. 인디애나 대학교 응용언어학 박사에요. 어린이 영어교육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며 연구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해요. 이책이 재미있고 유익한이유 감수하신 박사님만의 이력만 봐도 알거같아요.

등장인물

마이키, 마샤, 아데오나,숀, 발데르, 침묵의 기사단 리더, 보덴, 안나

3편에서 새로 나오는 인물들이 많아요. 침묵의 기사단 리더 와 안나는 과연 누구일까요?

QR 코드는 찍어야 제맛이죠

책에 수록된 QR코드로 영어단어 공부시작



 

2편과 달리 3편은 접두어 trans를 배우고 그것에서 파생되는 여러가지 단어를 배울 수 있어요. 물론 다른 영어 단어도 배워요. 아이가 QR 코드를 찍어서 스스로 영어단어를 할 수 있도록 잘만들어진 워드매직체인 좋아요. 특히 단어를 두번씩 반복하게 되어있어서 좋아보인다고 영어교육을 하시는 이웃님이 이야기 하셨어요.

베타왕국에서 위기에 처한 마이키 일행은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지만 다시 베타왕국 감옥에 갇히게 되요. 일행과 떨어진 마샤는 어렵게 얻은 auto 매직스톤을 지키려다 자신을 딸처럼 여겨주는 안나부부를 만나요. 점점 마음의 문을 여는 마샤와 어쩐지 수상해 보이는 안나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책에서 확인하세요.

찐 재미 영어조합 방법 알려줘요.


이렇게 사건사건 사이에 영어단어가 등장해요. 따로 떨어진게 아니라 이야기의 큰흐름에 나오는 거여서 영어단어에도 집중하게 하는 효과를 줘요. 특히 영어단어를 어떻게 조합해서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내는가에 대한 신박한 설명

transform 은 trans와 fomer 형성하는 이 조합이 되어 새로운 단어인 트레느포머, 변신로봇이 생겨났어요.

예전에 신랑이랑 함께 영화관에서 본 변신로봇에 관한 이야기에 대한 영화가 생각이나요.

영어단어로 독후활동 을해요.

활동으로 익히기

한눈에보기

 
 


재미있는 영어단어 조합 만화를 다본후에는 재미있는 활동이 남아있어요. 활동으로 익히기 한눈에 보기를 통해서 지금까지 배운 영어단어를 다시한번 복습하고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줘요. 활동으로 익히기에서 정말 내가 알고있는지 재미있는 단어찾기 , 암호풀어 단어 완성하기 를 할 수 있어요.

워드매직체인으로 영어단어 맞추기를 좋아하는 별이와 함께 해보고 싶어요.

워드매직체인은 사람 그리고 관계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라고 책에서 말해요.

워드매직체인을 읽으면 아이가 스스로 영어단어를 외우는 마법을 만나실 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