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 3개월에 한글떼기 1권 2 - 동영상과 함께 뚝딱 3개월에 한글떼기 1
이지교육 편집부 지음 / 이지교육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엄마표한글 비법은 이지교육 뚝딱 3개월에 한글떼기 에요.

엄마 나 아야어여 읽을줄 안다!

새책은 언제와?

 

한달동안 뚝딱3개월에 한글떼기 1-1을 다 한 아이가 하는 이야기에요. 어린이집에서 돌아오면 "엄마 내 한글공부는 언제 하는거야?" 며 엄마를 졸라대는 모습이 기특하고 귀여워요. 이제는 하원후에 공부하는 습관이 잡힌 6살 아이에요. 아이가 기다린 뚝딱3개월에 한글떼기 1-2 권을 시작했어요 . 새책이 오니 무척 좋아했어요. 1-2 동영상은 별도로 구매해야해요. 동영상 구매는 이지교육 홈페이지에서 가능해요.

교재의 구성에 대해 이야기해드릴께요.

조합

9차시 자음+모음 ㅏ 의 조합을 공부했어요.

조합을 열심히 해야지 한글실력이 쑥쑥 올라가죠.

동영상으로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글자의 조합을 배워요. 세번씩 쓰고 나서 색연필로 동그라미를 치면 반복을 해요. 확실한 반복학습으로 아이가 쉽게 익혀요.

낱말맞추기

조합에서 배운 글자로 낱말 맞추기를 해요. 책으로 한번 동영상으로 한번 반복 학습을 하니 아이가 금방 익혔어요.

역시 한글 공부는 반복이 중요해요. 1-1에서 배운 반가운 아버지가 나와요.

 

문제풀이 와 받아쓰기

ㅎ +ㅏ 는 하 이렇게 자음과 모음이 만나서 하 가되요. 아이가 열심히 글씨를 썼어요. 이부분도 책에서 한번 동영상에서 한번 반복으로 배워요.

마지막으로 테스트를 해요. 아이와 3일 정도 반복학습을 교재로 동영상으로 하니 실력이 좋아졌어요.

 

 

 

동영상으로 공부하는것이 엉덩이 가벼운 우리 둘째에게 잘맞았어요. 지금까지 배운 것을 플래시를 통해서 복습을 해요. 반복해서 하면 아이들도 금방 익혀요. 우리 막둥이도 누나 공부하는 것이 궁금하나 봐요. 교재 학습 + 동영상 학습 으로 ㅏ조합을 다익혔어요.

엄마표한글 도와주는 교재와 동영상 적극 추천해요.

교재와 동영상 학습을 꾸준히 하니 공부하는 습관도 저절로 길러져요.

3개월에 한글떼기 함께 해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