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어 천재가 되다! 2 초등 국어 학습 만화 3
Mr. 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읽은 아이는 있어도 한번 읽은 아이는 없어요 마성의 사자성어 학습만화

언니가 계속봐요

슬픈 둘째

우리집 아이들이 서로 보겠다고 싸우는 학습만화책 소개해드릴께요.

전에 속담천재가되다!를 만나봤는데 이번에는 사자성어를 만나봤어요. 사자성어하면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어려워요. 이번에 올드스테어즈 특유의 단순하고 재미있는 그림과 흡입력있는 스토리로 사자성어를 어떻게 재미있게 알려줄지 기대가 되었어요. 그럼 만나보시죠.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2

올드스테어즈

 

한손에는 붓으로 글씨를 쓰고 한손에는 二 를 들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아이들은 표지만 보더니 서로 보겠다고 난리가 났어요.

두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사자성어 천재가되다!2

한자 학습만화 만화만 보는거 아니야? 하는 엄마의 생각을 와장창 깨고 깔깔 웃으면서 사자성어를 열심히 익히는 우리 첫째의 모습에 놀랐어요.

만화만 보는거 아니야?

엄마생각

엄마 너무너무 재미있어. 이것좀봐를 백번 말하면서 보는 우리 별이 얼굴에 웃음이 가득해요.

재미있는 그림이 나오면 꺄르르 웃니라 난리에요. 그러면 동생들이 몰려와서 함께 봐요.

 

 

진지하게 목차를 살펴보고있어요. 와우 100가지의 사자성어를 익힐 수있어요.

어떤것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고있어요. 역시 책은 목차를 유심히 봐야겠죠. 내가 볼 책이 어떤 내용일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고서요.

별이는 묵묵부답에서 나오는 이표정이 제일 재미이있다며 깔깔깔 웃었어요. 엄마는 넌지시 물었어요.

별아 묵묵 부답이 뭐야? 엄마의 말에 다시한번 책을 읽으면서 대답을 해주고있어요.

 

친구가 말을 안할때

묵묵부답이라는 말을 쓸 수 있어요

별이

사자성어 책이 너무 재미있는 별이. 이제 엄마가 가끔 쓰는 사자성어 뜻을 알게되서 좋다고 해요.

별이가 책을 읽고난후 느낀점 한번 보시죠.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2

전 이책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쪽은 206쪽이에요. 왜냐하면 악마가 사라져서 평화가 찾아와서에요. 그리고 어렵던 사자성어를 만화책으로 보니까

사자성어가 점점 쉬어졌어요. 그리고 이책은 다른책보다 더더재미있게 쉽게 사자성어를 배우는거 같아요.

8살 큰아이도 6살 둘째 아이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2

깔깔 웃다보면 사자성어가 점점 쉬어져요.

한번 읽어보세요. 별 자매가 강력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