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수학 세트 1-2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학기 준비 어떻게 할까?

아이가 학교를 가는지 안가는지 내가 엄마인지 선생님인지 알 수 없었던 1학기가 지나가고 있어요. 이제는 2학기 준비를 어떻게 할까?

그중에서도 제일 고민되는 것은 수학 과 국어에요 . 아이와 문제집을 풀기는 하는데 어떻게 해야 아이와 힘들지 않고 2학기도 엄마표로 잘 공부할수 있을까? 를 늘 고민하게되요. 저처럼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서 오늘은 제가 만나본 따끈따끈한 동아출판사 백점세트의 구성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해요.

 

 

백점세트의 구성

백점세트는 국어 수학 전2권 세트에요. 국어 수학을 잘 해놓으면 2학기가 정말 든든 하겠어요.

국어세트 구성

국어 세트에는 국어, 시험대비북, 낱말놀이 낱개북, 친절한 해설북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백점세트의 장점

 

 

백점세트의 장점은바로 바로 무료 스마트러닝이에요 . 전에 동아출판사 문제집을 풀면서 무척이나 탐났던 무료 스마트 러닝 드디어 만나게 되었어요. QR 코드를 찍으면 바로 백점선생님의 친절한 강의를 만날 수 있어요.

 

수학세트 구성

수학, 수학익힘, 친절한 해설북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백점 수학 문제집 구성

수학역시 무료 스마트러닝으로 공부할 수 있어요.

개념다지기, 유형익히기, 문제해결력키우기, 단원마무리로 구성되어있어요. 쓱봐도 알찬 구성이에요.

수학익힘 구성

수학익힘은 주제별 학습, 창의융합 문제 한번 더 풀기로 구성되어있어요. 창의 융합문제는 뭘까? 무척 궁금해요. 아이랑 차근차근 풀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1학년 2학기 국어수학 백점 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요 세트 하나면 2학기 준비 든든하게 할 수 있을거같은 기대가 되서 빨리 아이랑 풀어보고 싶어요.

 

 오늘도 엄마표로 공부가르치는 저를 포함한 우리 엄마들 화이팅 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