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기차 책 먹는 고래 8
권은정 지음, EUNBI 그림 / 고래책빵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법기차

권은정/ 고래책빵



 


고래책빵에서 3권의 책을 만나게되었어요. 아이가 오자마자 너무 재미있어보인다면서 세권을 다가지고 자기방으로 쏙 들어가 버렸어요.아이가 제일 처음 선택한 책은 무엇일까요?


마법기차

날개달린 고양이의 비밀

우리집에본 마녀에요

엄마 이책 너무너무 재밌어!!

상상하기를 좋아하는 우리 별이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책을 만났어요. 고래책빵에서 나온 책 3권을 만났는데 그중에서 이책을 가장 좋아해요. 우리 별이 마음속에 쏙 들어온 책 소개해 드릴께요. 어찌나 환하게 웃는지 빠진 이빨이 보이네요.

 


 

표지를 살펴볼게요. 표지에는 마법사 망토를 두르고 마법을 쓰는 세아이가 보여요. 좌우에는 몬스터가 보이고 아이들 가운데는 기차가 보여요. 저것이 마법기차인가봐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동물이 유니콘이에요. 왜냐고 물으니 유니콘은 이쁘고 마법을 쓸 수 있다고 해요. 마법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마법기차 이야기 시작해요.


 


 


하루와 하린이는 쌍둥이에요. 쌍둥이 하린이는 마법학교 학생이에요. 하린이와 하루의 10살 생일날 하린이에게 마법이 나타났어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던 부모님은 무척 반기고 하린이는 마법특별교육부 소속 학생이되요. 어느날 마법 기차를  타러가면서 하린이는 하루에게 마법 학생 망토를 선물로줘요. 종일 기숙학원에서 공부해야 하는 하루가 한숨을 쉬자 하루가 말해요.


하루야, 넌 있는 그대로 빛나, 난 네가 부러운걸 . 무엇이든 꿈꿀 수 있고 할 수 있잖아, 난 아니야 , 마법이 생긴 순간부터, 내꿈은 이미 정해졌어

 


 


슬픈 얼굴로 마법기차 보안팀과 마법기차로 가는 하루에게 하린이는 분홍빛 편지봉투를 줘요. 나중에 읽어보라는 말을 하고요. 편지안에는 마버기차 승차권이 들어있고 쪽지가 써있어요.

하루야

나 마법기차

타기 싫어

날 찾아줘

하루는 마법망토를 두르고 마법기차를 타로가요. 하린이를 찾기위해서요. 하루 앞에는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마법기차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있을까요?


 


하린이와 하루를 보면서 정말 닮았다고 손으로 가리키고 있어요. 아이는 마법망토가 마음에 드나봐요.


8살 아이가 마법기차 책을 읽고 감상문을 썼어요. 마법기차 책을 읽으니 자기도 마법기차타고 여행하고 싶다는 귀여운 아이의 이야기 한번 보세요. 마법기차를 물끄러미 보고있어요.


제목 :마법기차

저는 이책을 보니까요 . 저도 한번 마법기차를 타고 싶어요. 왜냐하면 마법을 배우고 싶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하린이와 하루는 저와 여동생이랑 닮은거 같아요. 왜냐하면 친구들이 저와 동생을 보고 닮았다고 저인줄 알고 동생하고 놀아주거든요. 마법은 정말 신기한거같아요. 저도 마법기차를 타고 가서 바다에서 놀고싶어요.



마법기차를 타고 모험을 떠난다면? 아이들이 생각만해도 즐거워하는 내용의 마법기차 이야기. 마법기차 이야기에서는 마법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뿐 아니라 삶에 대한 이야기도 담고있어서 엄마도 아이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