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3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3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 삼남매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코믹북3권이 나왔어요. 8세 6세 4세 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찾기 어려워요. 하지만 엉덩이탐정이 그어려운것을 해냈어요. 아이들이 모두 좋아해서 특히 엉덩이탐정애니메이션 코믹북1을 만나고 나서 아이들이 이야기 했어요

엄마 이만화책 다음권 언제나와요?


엉덩이탐정애니메이션코믹북3권

고은문화사



우아 엉덩이 탐정이다!!!!!!!!

 우리 8살 첫째가 너무 너무 좋아하면서 어린이집에서 하원한 둘째랑 같이 만화책을 보기 시작했어요. 열심히 하하호호 깔깔 대면서 읽던 아이는 엉덩이탐정애니메이션코믹북3을 읽고 나서 독서 감상문을 썼어요. 우선 감상문 먼저 보시죠.


제목 : 엉덩이탐정3

전 이책을 보고 느낀점은 tv 에서도 보기 힘든 엉덩이 탐정을 보니까 넘 좋았어요. 그리고 뒤쪽에 QR 코드를 찍으면 유튜브도도 나와서 이책이 더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재미있었던 쪽은 42쪽이에요. 왜냐하면 엉덩이 탐정이 매운걸 싫어하는지 몰랐거든요!! 그래서에요.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3을 소개해요.


먼저 표지를 살펴보면 중간에 서있는 사람의 정체는? 엉덩이 탐정과 무척 닮아보여요. 누굴까요?


엉덩이탐정 캐릭터 소개에서 나와요. 바로 엉덩이 댄디로 엉덩이 탐정의 아버지, 바다 너머 박물관 유적 보호과 팀장이에요. 엉덩이 탐정과 무척 닮았어요. 엉덩이 탐정의 동료로 말티스 서장이나와요. 제1화 에서는 함정단, 말레곰, 장로

제2화 에서는 장말총, 태양과 꽃순이 나와요.


제1화 뿡뿡! 함정이 가득한 정글

제2화 뿡뿡! 가방을 찾아라


엉덩이 탐정 아버지가 나오면서 재미가 더해져요. 엉덩이 탐정이 아버지 댄디 옆에 있으니 평소에 의젓한 모습과는 달라요. 예를 들면 매운 카레를 못먹는 모습같은것을 말이에요. 위에 아이가 감상문에도 쓴 내용이에요.


역시 이번편도 큰 줄거리를 따라가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강 미로 빠져나가기, 하늘색 엉덩이를 찾아라, 지팡이를 어디에 맞춰야할까? ,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있는 물건은 무엇일까요? 장말총 씨는 어디있을까요? 같이 아이들이 재미있게 찾아보고 생각할 수 있는 꺼리들이 가득해요.



 



역시 아이들은 엉덩이 탐정이 방구뀌는 부분을 제일 좋아해요 .

 저는 마지막 장면이 제일 재미있었어요. 마지막 장면을 스포할 수 없으니 책으로 확인하세요.


 

 

 

보는 재미와  여러가지 맞추는 재미가 있는 엉덩이탐정애니메이션 코믹북 4권은 언제나오나요? 아이도 엄마도 기다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