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물 색칠공부 - 쓱쓱 재미있는 동물 색칠하기 ㅣ 쓱쓱 재미있는 색칠하기
WG Contents Group 지음 / 지혜정원 / 2020년 6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쓱쓱 재미있게 동물을 색칠하고 동물에대해 배워요
집에서 아이를 데리고 있으면서 우리 아이들이랑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곤해요. 저혼자만의 고민이 아니지요. 특히나 집에서 보육하는막둥이는 매일 티비틀어주세요 라고 말을 하고 걱정이에요. 그래서 우리 막둥이와 6살 누나랑 재미있는 색칠놀이를 해봤어요. 소개해드릴께요.
동물 색칠공부
지혜정원

제목을 보고 궁금했어요. 동물 색칠 놀이가 맞을거 같아서요. 6살아이가 색칠놀이를 하는것을 보면서 왜 이책이 동물색칠 공부인지 알게되었어요.동물 색칠공부의 표지를 살펴볼게요. 표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가지 동물이 그려져있어요. 호랑이,원숭이, 닭,병아리,사자,양,쥐 단순한 그림첵 눈에 확 들어왔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것은 마음껏 색칠하며 낙서하는 색칠공부 전지 에요.

이것으로 우리 6세와 4세가 싸우지 않고 그림색칠 놀이를 마칠 수 있었어요. 책을 누나가 하고 전지를 동생이 사이좋게 나눠서 했어요. 아주 칭찬해요. 아이가 하나 이상인분들 강력 추천해요.

누나는 책을 색칠하고 동생은 마음껏 전지에 낙서를 하고 있어요. 주로 동그라미를 좋아하는 동물 이름을 불러주면서 그리고있어요. 요책으로 근 한시간은 놀은거같아요. 생각외로 4살아이가 동물 이름을 많이 알고있었어요. 매일 티라노 사우르스!!! 만 외쳐서 공룡만 아는지 알았더니 그게 아니었어요

누나가 어린이집에 가고나서 막둥이가 책을 차지 하고 좋아하고 있어요. 누나가 색칠한 그림을 보면서 "누나가 알록달록 하게 색칠했어 이뻐" 하면서 구경도 하고 또 동그라미를 열심히 그렸어요. 한글을 배우기 시작한 6살 아이가 동물 색칠 공부 책을 보면서 시키지 않아도 먼저 글자를 아래에 그린듯이 쓱고 그림을 색칠했어요.
단순한 그림과 글자가 아이의 눈에 선명하게 들어와서 아이가 저절로 동물에 대해서 배우게끔한 좋은 색칠공부책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색칠놀이도 하고 동물공부도 할 수 있는 동물색칠공부책 추천해요.
집에서 심심한 친구들 함께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