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어린이 영어
Mr. 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덟살 딸과 매일매일 영어 파닉스를 공부하고 있어요. 아이가 만화를 무척 좋아하는대 아이의 흥미를 끌기에는 만화보다더 좋은것은 없다고생각해요. 흥미를 끌어야 더욱 깊이있는 공부를 할 수있으니까요.  여기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학습영어 만화를 소개시켜 드릴께요.


만화 어린이 영어

Mr. Sun어학연구소 / 올드스테어즈

 


우리 아이들이 마르고 닳도록 순번 정해서 보는 <속담 천재가 되다> 를 출간한 출판사 바로 올스테어즈 이번에는 어린이 만화가 나왔다고 해서 무척이나 보고싶었어요. 역시 아이의 취향 저격!!! 재미있는 만화는 물론 200 문장 카드만들기 ,

원어민 MP3 까지 QR 코드로 찍어서 공부할수 있어서 참좋아요. 우리 여덟살 별이는 영어공부할때 QR 코드로 찍어서 

원어민 영어 발음 듣고 따라하는것을 좋아해요.  그럼 알차고 재밌는 <만화 어린이 영어> 내용을 살펴봐요.

이책을 읽고 정말 영어왕이 되고싶어요





 


영어기본기 다지기

영어 파닉스 (모음,자음,읽기연습)

인칭

지시

숫자


영어를 잘하기 위한 기초를 만들자! 영어 기본기 다지기에서는 영어파닉스 배우기, 인칭,지시,숫자 배우기를 해요. 우리 별이는 열심히 핸드폰으로 QR코드를 찍어서 파닉스 공부를 하고있어요. 엄마랑도 하지만 이렇게 새로운 교재로 하니 아이의 이욕이 더욱 뿜뿜 하는것이 느껴져요. 연필도 바르게 잡고 알파벳도 써봐요.



그럼 별이가  스스로 핸드폰 QR 코드를 찍어서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열심히 원어민 파닉스를 따라하고 있어요. 엄마랑 파닉스 공부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쉽게 잘따라하는 모습이 기특했어요. 혼자서 이렇게 폰으로 찍어서 공부를 할수있어서 좋아요. 엄마가 영어를 가르치기 어려운이유는 바로 발음. 하지만 만화 어린이 영어에서는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어서 충분히 아이랑 엄마랑 같이 아니면 아이 혼자서도 충분히 공부를 할수있게 구성되어있어요.


 


인칭,지시,숫자에 대한 공부도 해봐요. 역시 재미있는 만화와 함께여서 그런지 아이의 눈길 손길이 바빠져요. 어린이 영어 만화는 영어를 혼자 공부하는 그리고 시작한지 얼마안된 우리 아이같은 아이를 위해서 this  디쓰 이것 이렇게 한글말로 발음을 적어줬어요. 한글말로 따라읽다보면 영어를 보고 도 읽을수 있겠죠? 곳곳에 재미있고 쉽고 알찬 내용과 곁들어진 캐릭터 그림이 책을 보는 재미를 한창 높여주었어요. 역시 만화가 본격적으로 나오니 우리 별이가 웃으면서 보고있어요.

앞부분에서 기본적인 공부를 끝내고 만화와 퀴즈로 배우는 영어 가 시작되요. 학교다니는 우리 아이같은 아이가 주인공이어서 아이가 더 재미있게 보는거 같았어요.



 



만화와 퀴즈로 배우는 영어 소개시켜드릴께요. 이렇게 각장의 주제가 있어서 1-1은 소개네요. 상황에 맞는 영어 표현이 나오고  가운데 동그라미는 맞춰보세요가 있어서 배운 내용에 나오는 단어의 뜻과 발음을 다시한번 확인해요. 역시 음성파일이 포함되어있고요. 초스피드로 다시보기, 퀴즈로 배우는 단어 퀴즈로 외우는 단어, 문장으로 복습하자 까지 알차게  아이가 계속 반복해서 영어를 숙지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마지막으로 어린이 일상표현 카드 200문장이있어서 오려서 카드로  만들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할 수있어요.물론 요것도 음성파일이 포함되어있어요!

영어는 언어여서 계속 반복밖에는 다른 방법은 없다고 누군가 하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

 영어는 공부하는대 절대 시간이 필요하대요.

 만화 어린이 영어를 읽으면서 영어를 자꾸자꾸 듣고 보고 말하다보면 영어 왕이 될수 있을거같아요.

도오전!!!!!!!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고 싶은 모든 어린이, 어른들께도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