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스쿨 최강 파이터 2 - 전격 공룡 만화 다이노스쿨 최강 파이터 2
유경원 지음, 김재연 그림 / 예림당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노스쿨최강파이터2

#예림당

#공룡만화추천



 

보고있어도 보고 싶은 그대의 포로가 되었어요 이건 옛날 유행가에요.

왜 뜬금없이 이노래를 했냐면요.우리 8세 큰별이가 다이노스쿨 최강 파이터 에 푹빠졌어요.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가사처럼 다이노스쿨 최강파이터1권을 보면서도 2권을 보고싶다고 노래를 어찌나하던지.


큰별이의 소원성취!!!!!!!!!


다이노스쿨

최강파이터


글 유경원 / 그림 이세경/ 예림당


아이가 노래를 부르던 만화책이 도착하자 마자 아이는 좋아서 방방뛰다가

책을 가지고 자기방에 가버렸어요. 한동안 다이노스쿨 최강 파이터2는 제손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전격 공룡만화 뭐가 그리 잼있는 것일까요?


 



이번 표지는  주인공 혼자있었던 1편과는 달리 공용진 선배가 함께 출현해 주었어요.

배경으로는 무시무시한 공룡들이 잔뜩 나와있고요.

용감하게 삿대질하는 주인공!!! 파이팅이 넘쳐요.

빨리 내용을 보고싶게 만드는 표지에요.

우리 막둥이가 좋아하는 브라키노 사우르스가 특별히 사진을 같이찍었어요.



먼저 재미있게 읽은 8살 아이의 책읽은 소감 들어보세요.


제목 : 다이노스쿨 최강파이터2


전 이책을 보니까 점점 어려운 공룡이름이 쉬어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요 노티란은 어떻게  공룡통신기 없이 공룡이랑 얘기를 할 수 있지? 가 가장 궁금했어요.

그리고 3편에는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지가 궁금했어요.

그리고 166쪽에서 노티란을 보고 있는건 공룡이라서 깜짝 놀랐어요!


아이가 무척 재미있게  읽었나봐요.

책읽은 감상을 한바닥 가득차게 힘들지 않게 쓰는것을 보니 흐믓했어요.


이제 책내용을 이야기 해드릴께요

먼저 만화를 만나봐요.


줄거리를 대략 이야기 해드릴께요.


우리의 주인공 노티란의 학교생활이 나오기전에

10년정의 이야기로 만화는 시작되요.

동남아시아 말레이 제도 상공

한 아이가 무인도에 불시착하게 되고 놀랍게도 그곳에는 공룡들이 살고있었어요.

아이가 위험한 순간 누군가 나타나서 아이를 구해줘요.


노티란의 학교생활이 뒤를 이어나와요

노티란과 친구들은 현장학습을 공룡케어센터로 현장학습을 가게되요.

가려던중에 선생님이 급히 어떤 소식을 듣고 급히  돌아서서 가요.

무슨일일까요? 바로 마주만이 탈옥을 했어요!!!!

마주만의 탈옥을 도운 것은 다름아닌 공룡  어떻게 된것일까요?

마주만이 남겨놓은 단서를 찾아서

모와르 섬으로 떠나는 주인공 노티란과 그의 친구공룡 브레이브 그리고 노티란을 보호해주려는 경찰,

함께 떠난 공용진 선배에게는 어떤일이 펼쳐질까요?

갈수록 흥미를 더하는

보고 있어도 보고싶은 전격 공룡만화 책으로 만나보세요.



아이와 보면서  생생한 공룡그림에 눈을 뗄수 없었어요.

특히 마지막 격투신은

영화를 보는것 같은감동을 주더라고요.


너무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엄마도 아이도 무척 재밌게 읽은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

바로 이만화에요!!!!!!

다이노스쿨최강파이터2 적극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