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속 대탐험 Find Me! - 생태 숨은그림찾기 나를 찾아봐! 생태 숨은그림찾기 Find Me!
아녜세 바루치 지음, 장혜진 옮김 / 파란자전거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닷속대탐험FINDME

#생태숨은그림찾기




바닷가 마을에 사는 우리 삼남매

맑은날 주말이면 바닷가에서 모래놀이, 조개잡기, 꽃게잡기를 하며 하루종일 노는 아이들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놀 재미있는 책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만나게 된 책 소개해드릴께요.


바닷속 대탐험 FIND ME!

파란자전거


우선 아이들이 자기들이 너무 좋아하는 물고기 책이라면서 너무 좋아했어요. 서로 자기책이라고 주장해서 시끌시끌했어요. 책의표지를 살펴보면 우선 크기를 비교하시라고 독서대를 준비했어요. 무척큰 이단독서대인대 독서대에 놓아도 전혀 작아보이지 않아요. 같이 주신 앙증맞은 스티커는 크기가 작아서 더욱 귀여워 보이죠. 우리 세아이가 함께 보아도 작지 않아서 엄마는 무척 만족했어요. 함께 볼 수 있는 아주 큰 판형의 책이에요.




준비 시작 요이땡 물고기 찾아라! 가 아니라 스토리를 들려줘요.


대장늑대가

올여름에는 바다로 가자고 해서 바다에 가게 되요. 뭐 대장이 하라면 해야하는거죠. 그런데 대장늑대는 눈이 나빠요.

띠로리~ 대장늑대의 슬픈 사연을 듣고 빨간 게가 말해요.


눈을 크게 뜨고 나를 찾아봐!


이러면서 찾기 시작해요.

책장을 자꾸 넘기면

어떤것을 찾아야 하는지 오른쪽 상단에 나와요

자 찾으셨나요?



물고기와 숨은 그림찾기

물고기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어공주, 해적도 나와요.

숨은 그림찾기뿐 아니라 다른그림 찾기, 똑같은 물고기 짝을 찾아보기 등을 하면서 아이의 집중력을 키울 수있어요.


평소에도 좋아하는 물고기를 찾는 책이라니 우리 4살 6살 8살 아이의 마음에 꼭 들었어요.

아침일찍 일어난 4살 막내가 일어나자 마자 숨은 그림찾기 책을 발견하고는 열심히 찾아보고 물고기를 보고 또봤어요.

누나도 질세라 막둥이가 자고 나자 책을 보면서 꼼꼼히 책에 나와있는 물고기를 찾고, 인어공주를 찾았어요.


특히 8살 아이는 인어공주 찾기와  고래 숨은 그림 찾기가 가장 재미있었다고 해요.




아이들과 집에서만 있는 지금

우리 아이들과 생태숨은그림 찾기 바닷속 대탐험으로

바닷속 여행을 떠나요.

재미는 물론이고

아이들의 집중력과 관찰력이 쑥쑥 자라요.


바닷친구 좋아하는 친구들

우리 함께 생태 숨은 그림 찾기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