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업 우리아기 첫 퍼즐 : 바다동물 (4.5.6조각) - 상어 / 고래 / 게 지능업 우리아기 첫 퍼즐
아이키움북 편집부 지음 / 아이키움북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능업우리아기첫퍼즐

#바다동물퍼즐

#키움


우리 아이들이 너무 너무 좋아하는 바다동물 그중에서 상어가 나오는 퍼즐!!!!!
전에 키움에서 바다동물 스티커와 퍼즐을 만난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어요.

띵동
택배왔어요



지능업 우리아기 첫 퍼즐 바다동물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택배기사님 감사해요




 



우리아기 첫퍼즐 바다동물의 특이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래 , 상어, 게 가 귀엽게 그려져있어요
한글과 영어 발음이 써있어요
뒤면에는 각 바다물의 아이콘이 그려져있어요


저는 무엇보다 둥글둥글한 모서리가 마음에 들었어요
우리 아이들 퍼즐을 맞추다가 손가락을 다치면 그것만큼 속상한 것도 없거든요.

6살 누나의 숙련된 퍼즐 실력을 보겠어요
막둥이를 시켜봤더니 아직 너무 서툴러서 누나야가 시범을 보여줬어요

 

숙련된 솜씨~~~

 


바다동물의 이름을 부르면서 재미있게 퍼즐을 맞췄어요

8살 누나야는 퍼즐을 하나 하나 가지고

백설공주 연극 놀이를 했어요 (혼자보기 아까웠어요)


재미있게 퍼즐로 여러가지 놀이를 할 수 있는

지능업 우리아기 첫 퍼즐

우리 아가들도 열심히 맞추다보면 언니들처럼 잘할 수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방콕하고 있는 우리 친구들 모여요!!

바다동물 퍼즐을 맞추면서 지능업은 물론이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로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