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숨은그림찾기 2 - 그땐 그랬지, 추억을 찾는 방구석 박물관 슬로래빗 두뇌 트레이닝 시리즈
유재영 지음 / 슬로래빗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취미

#추억의숨은그림찾기2

코로나 코로나로 집에만 있는 우리 아이와 함께 할 숨은 그림찾기책을 발견했어요

새가방,새옷,새신발을 신고 학교에 가서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야하는 우리 8살 아이와 함께 하고 싶었어요.

동생들은 티비를 보고 엄마와 공부를 끝낸후 아이에게 보여줬어요

"엄마랑 이거하고 놀거야"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추억의 숨은그림 찾기2

엄마와 즐겁게 놀았어요

처음에는 이것이 무엇인지 몰라서 어리둥절 하던 아이는 그림에서 숨은 그림을 찾아서 동그라미 치라는 엄마의 말에

본격적으로 열심히 찾아서 동그라미 쳤어요.

둘이서 열심히 찾으면서

"내가 먼저 찾았다"

"아 아깝다 내가 찾는건대" 하면서 오랫만에 아이와 즐겁게 놀았어요

                                     
                                

영어 알파벳 E를 찾은 딸의 손이 바쁘게 동그라미를 치고있어요.

숨은그림 찾기 이외에도

틀린그림찾기, 십자말 풀이가 있어요.

추억의 숨은 그림찾기는

그땐 그랬지,

추억을 찾는 방구석 박물관으로 유재영이 지었어요.

아이와 함께 엄마가 예전에는 이러고 지냈어 하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할 수있었어요.

친구들과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하고 놀았다고 하니

아이는 유치원에서 자기도 해봤다고 할 줄 안다고 했어요

나중에 밖에 나가면 같이 하기로 손가락 걸고 약속했어요.

아이는 말뚝박기와 고무줄 놀이는 몰랐어요.

어린시절 깨끝한 공기를 맡으면 산으로 들로 뛰어다니면서

풀과 모래 돌멩이를 가지고 놀고

친구들과 고무줄 놀이를 하고

알밤을 따러다닌 기억이 났어요

                                                                     

어느덧 세월이 흘러서 아이들은 키즈카페에 가서 놀고

미세먼지와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갈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 우리 아이들이 안쓰러웠어요

아이들과 함께 엄마 아빠의 추억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또 재미있게 숨은 그림찾기, 틀린그림찾기, 십자말 풀이를 할 수있는

추억의 숨으그림찾기2 강력 추천해요

무척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자전거 탄 풍경 의 노래가 생각났어요

하루종일 밖에서 뛰어놀아도 장난감이 없어도 너무나 재미있었던 어린시절 추억들이요.

술래잡기 고무줄 놀이

말뚝박기 망까기 말타기

놀다보면 하루는 너무나 짧아

아침에 눈뜨며 마을앞 공터에 모여

매일 만나는 그친구들

비싸고 멋진 장난감 하나 없어도

하루 종일 재미있었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