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계산왕 1학년 2권 - 도와줘! <마음의 소리> 나는야 계산왕
김차명.좌승협 지음, 조석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야계산왕1학년2권

#연산문제집추천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연산문제집

착각이라고요? 아니요

저희 아이가 무척좋아하는 연산문제집이에요

 

코로나 19때문에 학교에 가지 못하는 우리들은 1학년인 딸아이는

매일매일 공부할것을 정하고 공부를 하고 있는대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것이 나는야 계산왕이에요

1학년1권을 재미있게 풀고

드디어

 

1학년 2권을 만나게 되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이유 바로

조석의 만화가 처음 개념으로 나오고 곳곳에 재미있는 그림이 있어서

만화를 좋아하는 아이의 마음을 꽉 잡은 문제집이에요

 

 

                                     
                                

하루에 한장씩 공부를 하고 있어요

확실히 예전 나는야 계산왕 1학년 1권은 쉬웠는대

2권은 어려워서 많이 풀기가 힘들지만

그래도 재미있다면서 좋아하는 아이를 보니 저또한 뿌듯했어요

 

나는 야 계산왕 1학년 2권과 함께

즐거운 연산공부를 시작한 우리 아이에요

 

                                                                     

이렇게 개념이 만화로 설명되어있어요.

공부를 다하고 나서도 가끔 만화가 읽고싶을때는 가져가서 재미있게 만화를 읽고는 해요.

 

아이가 더 좋아하는 연산문제집

만화를 좋아하는 친구라면 우리 아이처럼 좋아할거같아요

 

개념에해서 잘설명을 해주고 문제풀이 그리고 세번째는 스토리텔링형 문제가 나와서 아이들이 교과공부할때 유용할거같아요

 

구체적으로 직접 그림을 하나하나 그리고 수막대를 그리면서 수를 세는 것을 연습할수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이와 할께 즐거운 연산공부를 하고 싶다면 바로 나는야 계산왕 과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