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Hello Library 하이라이츠 헬로 라이브러리 (24 Books, 24 Parent's Guide Cards, 무료 앱(Audio & Gu, Global Edition)
Highlights / 2019년 7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ighlights

#HelloLibrary

#영어도서관

엄마표 영어의 시작

Highlights Hello Library 와 함께해요

아이가 책을 보다가 "엄마 이게 무슨뜻이야?"하고 묻는다면 아이들에게 자세히 알려주죠.

하지만 아이가 영어책을 가져와서 엄마 이게 뭐야? 무슨뜻이야? 하고 묻는다면 어떨까요?

영어를 잘 못하는 저는 무척 당황스러웠어요. 우선 발음은 어떻게 해야할지. 뜻은 무엇이었는지

하는 생각에 머리속이 복잡했거든요.

아이의 관심이 영어로 옮겨지는 이때 엄마표 영어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하다가 만나게된 책

Highlights Hello Library

아이들에게는 이제 영어를 엄마랑 재미있게 해보자 하고 이야기를 하고 책을 기다렸어요

 

 

유치원에서 배운 영어 교재 외에는 첫 영어책이어서 아이들도 무척 기다렸어요

책을 보고는 아이가 무척 좋아하면서 책을 하나하나꺼내서 내용을 보았어요.

우선 아이들이 가지고 다니기 편하도록 손잡이가 달려있는 단단한 종이재질의 상자가

내용물을 정리하기 좋게 생겨서 평소에 정리를 중시하는 엄마여서 그런지 마음에 들었어요.

24 Books

24 Parent's Guide

무료앱(Audio&Guide Video)

다운로드 자료) 본문 및 Parent Reading Guide 해석 (www.lwbooks.co.kr)

이곳에 들어가면

저처럼 어떻게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줘야하는지 걱정하는 부모님을 위해서 자세히 영어로

설명해주고 또 아래에 한글 자막까지 있는 친절한 부모가이드를 비디오로 만나실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것은 바로 손안에 작은 도서관 이에요.

무료앱을 통해 24시간 오디오와 부모 가이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에요

아이들 마음에 쏘옥 들었던 책은 바로 1권이에요.

신나는 노래가 함께 해서 그런지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아이는 1권 오디오를 듣고는

하루에도 몇번씩 반복해서 듣고 노래를 외웠어요

덕분에 4살 막둥이도 누나들이 하는 노래를 흥얼거리고 다녀요.

아이들이 뒤에 나오는 동생들의 이름과 나이를 보는것도 좋아했어요

"엄마 여기서 얘가 가장 나이가 많고 얘가 가장 나이가 어려"

하면서 아이의 이름과 나이를 대조해보았어요.

언니가 신나서 하니 6살 아이도 슬쩍와서는 함께 노래를 따라불렀어요.

재미있는 노래로 배울수 있는 영어

저는 특히 영어시의 부드러운 어감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오디오를 많이 들어서 저도 아이들에게 부드럽고 상냥하게 영어를 읽어주고 싶은 마음이 샘솟았어요.

아이들이 열심히 영어를 듣고 노래를 부르니 저도 1권의 노래를 외우게 되었어요

하긴 4살 아기도 외우는대 저도 외울때 된거죠.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노래를 하는 동영상 보실래요?

 

 

아이들은 물론이고 저역시 영어책 오디오를 들으면서 영어를 익힐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하루에 30분씩 우리집은 재미있는 영어듣기 시간이에요

같이 영어도 듣고 노래도 하고 춤도 출수 있는

Highlights Hello Library 로 엄마표 영어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