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 온다! 상상 그림책
라울 콜론 지음, 김정용 옮김 / 아트앤아트피플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림이온다

#라울콜론

#글자없는그림책추천

나의 상상속의 그림이 살아움직인다면 어떨까요?

상상속의 그림과 친구가 되어서 같이 여행을 떠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아이들이 같은 그림책의 장면을 보면서 각자 다른 이야기를 할 때가 많아요

아이의 상상력을 마구마구 자극하는책

아이가 마음껏 상상할 수 있는 그림책 소개해요

그림이 온다!

 

아이와 표지를 살펴보았어요. 한 아이가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앗! 앞에 코뿔소가 앞으로 달려들고 있어요. 앞으로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다행히 뒷표지를 보니 아이가 코끼리 등에 앉아서 빵과 물을 먹고있어요. 휴우 다행이예요.

8살 아이는 이장면을 보고서

" 엄마 코뿔소가 파키케팔로싸우르스 (박치기공룡) 같이 박치기 대장일거 같아 " 이러면서 재밌어했어요

박치기 공룡 같이 패기 넘치는 코뿔소와 그앞에서 그림을 그리는 아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 하는 마음에 그림책을 넘겼어요.

작가 자신의 어린 시절을 기반으로 무한한 독창성과 상상력으로 창조해 낸 글 없는 그림책

그림책 그림이 온다!는 줄거리 소개는 필요없을거 같아요

그림을 보고 직접 자기가 느껴보고 생각하고 상상하는 것이 더욱 좋을거 같아서 그래요.

그림없는 그림책 이어서 글씨를 모르는 6살 아이,4살 아이도 재미있게 보았어요

그림책 그림이 온다!의 좋은점

워크북이 구성되어있어요

함께 상상해요

함께 상상하고 그려요

함께 상상하고 이야기 하고 그려요

색칠도안 1

색칠도안 2

퍼즐도안 1

퍼즐도안 2

8세 아이가 그림책을 열심히 보고 상상해서 열심히 색칠한 것이에요

코끼리 발톱에 페디큐어 보이시나요?

아이의 상상속의 코끼리는제가 알고 있는것과 달리 알록달록 참 이뻤어요

 

삼남매가 그림책에 푸욱빠져서 읽었어요 몇번 일어났을 막둥이도 다읽을때까지 자리를 지켰어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장 욕구를 넘치게 하는 그림책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끝으로 아이와 함께 고민하면서 맞춘 퍼즐 사진 올릴까해요

아이가

"엄마 어려워서 힘들기는 하는데 정말 재미있다" 하고 이야기를 했어요

저역시 딸아이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집중해서 그림퍼즐을 맞추는 시간이 즐거웠어요

책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거기에다가 워크북 구성으로 아이의 창작을 이끌어주는 그림책

상상하기 좋아하는 친구들과 부모님께 완전 추천드려요

우리 함께 상상해보고 이야기 만들고 그려봐요

친구도 같이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