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스티커 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나미 그림 / 키움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붙였다떼었다바다동물스티커

#키움

#유아스티커추천

 

 

우리 막둥이는 바다동물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우리 막둥이에게 게,열대어,고래,상어,가오리,해파리,가재,날치,오징어, 돌고래,물개, 바다거북, 흑돔, 도미

이렇게 많은 친구들이 생겼어요.

 

우리 막둥이처럼 물고기 좋아하는 친구 모여라~~~~

 

 

엄마랑 같이할 재미있는 스티커 놀이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붙였다 떼었다 바다동물 스티커에요.

제가 만나본 붙였다 떼었다 바다동물 스티커의 많은 장점을 뽑아보려고 해요. 바로바로

 

 

1. 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2. 무독성 친환경 소재 스티커

3. 널찍한 바다 배경 판

4. 끈적임 없는 스티커

5. 붙였다 떼었다 하며 반영구적 사용

 

6. 가방 스티커여서 보관과 이동이 편리

폭식폭신 쿠션 스티커 그리고 무독성 친환경 소재여서

우리 막둥이 같이 어린 친구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어요.


끈적임 없는 바다 배경판 으로 우리 엄마들의 걱정을 뚝!!! 없애줬고요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반영구 적으로 사용할 수있어요.

벌써 우리 삼남매가 몇번씩 가지고 놀아도 아직도 멀쩡해요~~~


무엇보다 좋은 것은 가방 스티커여서 외출할때 요거 하나 챙겨가면 걱정끝~~

아기의 기다림을 더욱 용이 하게 해줘서 엄마도 ,아가도 행복해져요

물고기를 좋아하는 막둥이 군. 오늘 다녀온 키즈카페에서 열심히 낚시만 주야장천 하고 왔어요.

 

얼마나 열심히 물고기를 잡던지요.

열심히 잡은 물고기를 방생해주는 착한 아가야에요.

 

 

 

설명은 그만하고 엄마 어서 가지고 놀자고 하는 우리 막둥이 군 네네 어서 가지고 놀아요.

한번 쓰고 버리는 스티커가 아니라

붙였다 떼었다 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요!!!

 

53개의 바다동물 스티커

 

우리 막둥이 군은 상어를 가장 좋아했어요.

 

아기 상어 뚜르뚜뚜뚜 노래를 좋아하는 4살 아기예요.

 

 

 

요기 인어공주도 있어요.

"상어가 공주를 앙 한다" 하면서 상황극을 열심히 했어요.

 

재미있게 노는 모습 영상으로 한번 보실래요?

 

재미있고 안전한 붙였다 떼었다 바다동물 스티커

우리 친구들 함께 가지고 놀아요!!!!



"친구야 같이 놀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