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 실무포인트
송현수 / 새로운제안 / 1998년 6월
평점 :
절판


텔레마케팅은 단순한 텔레세일즈와 비교된다.기업에서 고객으로의 one-way로서가 아니라 1:1(one-to-one)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서 21세기 기업이 살아남기 위한 가장 본질적인 방향으로서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한 측면에서 텔레마케팅을 설명하고 있다. 신규고객을 만들기 위한 비용과 한번이상 거래실적이 있는 고객을 고정고객화하는 것의 비용은 20%수준 정도의 경비절감효과를 가져온다.

문제는 누가 어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느냐는 것인데, 그 첨병의 역할로서 각종 텔레마케팅 기법이 요구되고 있다. 이책은 텔레마케터로서의 전문적인 직업을 이제 막 시작할려고 하는 개인 뿐 아니라 매출의 획기적인 신장을 꾀하는 기업의 측면에서도 아주 유용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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