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크릿 메이크업 아티스트
대원키즈 편집부 지음 / 대원키즈 / 2021년 4월
평점 :
절판


시크릿쥬쥬. 여자아이들의 로망 아닐까..?

마법을 사용하며 예쁘게 변신하는 아이들.

반짝반짝 귀염귀염.. 특히 유아들이 많이 좋아하는데 아이가 어릴때부터 봐와서 익숙한 5명의 친구들에 별의여신편으로 바뀌며 헷갈리기 시작한 나.



우리때는 일본만화의 영향으로 달의요정 세일러문, 웨딩피치...그리고 천사소녀 네티였는데..

뭐 요즘은 한국 애니메이션도 제법 발전해서 우리걸 보여주니 좋기는하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들을 꾸며줄수있는 예쁜책이 나왔다!

<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크릿 메이크업 아티스트 >


예전에 시크릿쥬쥬일때는 쥬쥬를 미술실 석고상처럼 입체적으로 만들어 화장도 시켜주고 머리도 묶어주고 스티커로 꾸며주는 < 영실업의ㅈ쥬쥬의 메이크업 헤어디자이너> 라고해서 장난감형태로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대원키즈에서 패션북형태로 가지고다니며 할 수 있는 책형식이었다.

다만 조금 부피가있어 쇼핑백이나 에코백에 넣어야할듯...
마침 컨디션이 좋지않아 병결후 집콕만 하고있던 아이에게 기분좋은 선물이 되었었다.

요즘들어 부쩍 꾸미기에 관심많아 어린이날선물도 메니큐어세트를 원했던 아이인지라 별의여신 메이크업시리즈는 그야말로..종합선물세트!



알록달록 파우더물감

화사한 립스틱

반짝반짝 립글로스

네일물감과 스티커등이 가득가득!



아이라인그리기, 볼터치, 립글로스, 컬러렌즈느낌으로 눈동자바꾸기, 메니큐어바르기 등 꾸밀것 가득이던 책인지라 행복행복

파스텔느낌이 강하면서 눈썹을 그리는데 느낌이 참 좋던 시간과 정말 화장하듯이 색을 골라 칠하던 아이섀도우.

여자아이들이 비록 종이에라지만, 색을 선택해 꾸며보면서 대리만족을 충분히 할 수 있는듯한 시간인듯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좋아하는 색을 사용해서 화장시켜보는 재미가 있는 책이면서 색이 진해 번질수 있기에 살짝 조심하기는 해야할 듯 싶었다. 중간에 종이로 고정시켜놓고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지않으면..번지는 효과로 달려라하니의 고은애 여사의 입술효과를 얻을지도...

그만큼 선명해서 종이에 칠해놓았을때 잘보인다는거겠지...



반짝이풀느낌의 메니큐어도 바르고, 색스티커로 손톱도 꾸며주고.. 발그레 볼터치도 해주면서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볼 수 있던 <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크릿 메이크업 아티스트 >

미술놀이 개념으로 접근해도 좋고 역할놀이 개념으로 접근해도 좋고, 꿈 직업 개념으로 접근해 같이 해보기 좋은 그런 아이템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