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인문/사회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장하준 지음, 김희정.안세민 옮김 / 부키 / 201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아, 아직 제가 정신이 좀 혼미해서 그런지... 추천도서를 어떻게 해야 되는 건지 많이 헷갈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충 여기에다 이렇게 몇 권의 책에 대해 추천 이유에 대한 변을 적어 올리면 되는 것인 줄은 알겠는데, 그래도 여전히 혼미.  

그리하여 오늘은 일단 책 한 권 추천 했다는 실적만 올리는 것으로 만족하고 물러갑니다.  

이 책을 추천한 이유는 저도 잘 모릅니다. 이 책 표지조차 한 번도 본 적이 없으니 말입니다. 다만, 지난 주에 1박 2일 일정으로 경남팸투어를 기획하고 운영할 기회가 있었는데, 김두관 경남도지사와 블로거의 간담회도 있었습니다.  

 그때 초청한 블로거 중에 한 분이 책 전문 리뷰 블로거였는데, 이 책을 김 지사에게 선물하더군요. 읽어 보시고 도정에 참조하라나요? 그래서 저도 그 책이 어떤 내용인지 매우 궁금해졌습니다. 꼭 이 책이 당첨되면 좋겠네요.  

그럼 김두관 지사와 같은 책을 같은 시기에 읽고 리뷰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말이죠. 리뷰 쓰기도 훨씬 쉬워지겠네요. 김 지사에게 고함, 뭐 이런 식으로(좀 건방진가요?), 아무튼,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파비 2010-11-08 16: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공... ^*^ 하루 늦었네요. 게다가 10월 출간도서인지도... 모르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