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들에게 희망을 (반양장)
트리나 포올러스 지음 / 시공주니어 / 199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이책의 내용은 정말 말로 다 할수 없는  감동을 가져다주었다.

애벌레의 인생에도 이런 특별한 일이 있는데 사람의 인생에 특별한 일이 없다면

인생을 사는 보람이 전혀 없을것 같다.ㅋㅋㅋㅋ

사람의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될것은 바로 사랑이라는 생각을했다.

이 꽃들에게 희망을 에서도 줄무늬 애벌레와 노랑 애벌레가 사랑을해서

행복해지는 것이 나온다. 이처럼 모든 것에서 사랑은 중요하다

또한 사람의 인생에서 특별한 일은 노력해야만 오는 것이 라는

생각도했다.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노력도 하지 않고 성공한 다는 것은 정말 있을 수 없는일이다.

이책은 보잘것 없는 애벌레에서 아름다운 나비가 되기까지의 고난, 노력, 그리고

사랑이 잘 표현 되었다.ㅋㅋㅋ

 난 이때동안 인간은 이세상에서 제일 뛰어난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만으로 모든 것에서 인간이 앞선다는 것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이책을 읽고 나서부터는 생각이 달라졌다.ㅋㅋ

애벌레의 삶 속에서 너무나도 인간적인 모습을 발견했다 ㅋㅋ

난 그들의 꿈을 보고 지금까지 꿈은 있는데 노력을 하지 않은 내가

너무 초라하고 부끄럽게 느껴졌다. 이제부터는 나의 꿈에 대해서 생각해 봐야될것 같다

ㅋㅋㅋ (지금도늦지않았으니...ㅋㅋ^^)

이책은 희망에 관한 이야기였다. 이책은 정말 사람들에게

희망을 알려줄 수있는 ,감동을 줄수있는 책인것같다 내생각으로는.ㅋㅋㅋ

이책을 읽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성공하기 위한 노력하는 사람이 될것이다.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저지방우유 2004-08-21 2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거안지루하고재미있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