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끕 언어'도 그렇지만 '날것 그대로'는 제목을 잘 붙인 것 같습니다. 여기다 붙여도 말이 되고

저기다 붙여다 말이 되네요.(깨알 자랑입니다 ^^;;;) 

 

살아간다는 것이, 관계한다는 것이,

제게는 책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출판쟁이들이 다 그렇죠, 뭐^^)

진정성과 공감.

어쩌다 생긴 추구 방향입니다.

하나 더 있네요.

강요하지 않는다.

 

이 세상에는 나와 똑같은 사람은 없지만,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내가 특출한 사람이 아닌 이유이기도 하지만

그것이 공감이 되기도 하겠죠? 때로는 공감이 정보가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어찌어찌 하다보니 요즘엔 많은 강요의 홍수 속에 살아갑니다.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하지만,

꼭 어쩔 수 없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권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그렇게 내키지는 않네요. 

어쨌든 선택이든 판단이든 그것도 나의 영역인 듯 합니다.

ㅎㅎ그냥 그렇다는 말입니다^^

 

내일이 한글날이군요.

생각해 보니 이런 넋두리도

무언의 압력(강요)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