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풋 크림 - 모든 56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이게 유명해서 한번써보았는데 생각한데로 괜찮은 제품이었다.

향도 괜찮고, 발랐을때 부드러운게 느낌도 괜찮았고, 효과도 꽤 괜찮은것 같다.

이제는 겨울도 다가올텐데 앞으로는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것 같다.

겨울철 부모님들께 선물을 해줘도 꽤 괜찮은 물건인듯 싶다. 알라딘에서 2개 구입해서

한개는 부모님드리고, 한개는 내가 썼는데, 참 좋다고 말씀하시고, 나도 괜찮은것 같았다.

왠지 많이 들어본 메이커였는데, 역시 알려진 이유가 있는듯 싶다.

하지만 용량이 너무 작은 것 같다. 벌써 다 쓰다니.... 조금 더 구입해서 써보도록 해야 하겠다.

풋크림으로 강력 추천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