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확장판 트릴로지 박스세트 (12disc, 디지팩) - 할인행사
피터 잭슨 감독, 엘리아 우드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5년 2월
평점 :
품절


 반지의 제왕 시리즈는 정말 대단한 영화임에 틀림이 없다. 3년간 상영을 하면서 서슴없이 극장가를 가게 만들었던 반지의 제왕시리즈....시리즈가 더해질 때마다 궁금해지는 주인공들의 화려한 모험을 담은 판타지 영화....반지의 제왕 시리즈... 정말 대작이라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다.

 나는 판타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반지의 제왕은 좋아한다. 아니.....영화를 좋아한다. 반지의 제왕이란 영화를 좋아한다. 나의 상상력의 한계일까? 난 판타지 소설을 읽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의 상상력을 뛰어넘는 그것! 그것이 바로 반지의 제왕이란 영화였다. 내 상상력으로 생각지도 못한 것들을 영화속에서 이미 다 보여주고 있기에 빠져 들지 않을 수가 없었다. 상상력을 뛰어넘었는데 더이상 무슨 할 말이 있겠는가. 아마 소설로는 내 상상력의 한계 때문에 더이상 소설은 읽지 않았는지도 모를일이다. 하지만 사실이다. 판타지를 워낙좋아하지 않던 나라서, 도저히 소설로는 상상해내기가 힘들었는데, 영화를 보고서는 도저히 빠져들지 않을수 없었다.
 그 장엄한 스케일.....그리고 방대한 분량..... 화려한 그래픽, 엄청난 스토리 등등 거의 모든 것이 완벽한 반지의 제왕시리즈...... 극장에서 느낀 그 때의 그 감동....홈씨어터로 재 부활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 바로 DVD세트라는 생각이 든다. 극장만큼의 화면은 아니지만, 그에 맞먹는 웅장한 사운드만큼은 절대 뒤쳐지지 않는다고 생각을 한다. 대형스크린은 극장을 사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지만 사운드는 웅장함을 충분히 표현가능하다고 생각 한다.

 1,2,3 중에서 역시 반지의 제왕의 최강의 장면들은 공성전이 아닐까 싶다. 그 엄청난 공성전을 다시 DVD로 재 감동을 표현해보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도 정말 영화계에 한획을 그은 정말 대단한 작품임이 틀림없다. 과연 이런 스케일의 영화가 다시 등장하려면 얼마만큼의 시간이 걸리게 될까?... 그냥 기다려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